박성웅, 결혼식날 배용준 비화 공개…“스케줄 때문에 헬기타고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웅이 결혼식날 배용준이 헬기를 타고 온 비화를 공개했다.
28일 '옥탑방의 문제아들' 측은 "박성웅·신은정 결혼식날 헬기타고 온 '욘사마' 배용준의 스케일"이라면서 선공개했다.
이날 박성웅은 자신의 결혼식에서 '욘사마' 배용준이 헬기까지 타고 등장해 초호화 스케일이 된 비화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박성웅이 결혼식날 배용준이 헬기를 타고 온 비화를 공개했다.
28일 '옥탑방의 문제아들' 측은 "박성웅·신은정 결혼식날 헬기타고 온 '욘사마' 배용준의 스케일"이라면서 선공개했다.
이날 박성웅은 자신의 결혼식에서 '욘사마' 배용준이 헬기까지 타고 등장해 초호화 스케일이 된 비화를 공개했다. 그는 "결혼식장이 홍천이었다. 며칠 전에 전화가 와서 '혹시 결혼식장에 헬기 착륙장이 있냐'고 하더라"며 "이유를 들어보니 표창장 수여와 결혼식 시간이 겹쳤더라. 홍천 3시, 청주 3시였다"고 했다. 박성웅은 "2시에 헬기를 타고 와서 30분 동안 신부와 사진 찍고 다시 헬기를 타고 청주로 갔다"면서 헬기까지 띄워 결혼식에 등장한 배용준의 찐한 의리를 과시했다.
박성웅은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춘 신은정과 비밀 연애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저는 '좋아하는데 무슨 상관이냐'고 했는데 아내는 여배우니까 조심스러웠다"면서 "비밀 연애였어도 알 사람은 다 알았다"고 했다.
결혼 16년 차 박성웅의 역대급 사랑꾼 면모와 '월클' 배용준이 박성웅·신은정 부부의 결혼식에서 헬기까지 띄워 의리를 자랑한 사연은 2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50대 맞아? ...20대女에도 밀리지 않는 수영복 자태
- ‘54세’ 지상렬, 결혼한다면....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 '45세' 김하늘, 세월 비껴 간 미모 "여름이니까 아이스 커피"
- ‘테라’ 권도형, 마피아 득실대는 몬테네그로 구치소서 독방 수감
- 최여진 "한강뷰 서울집 집 창고로 써…가평에서 수상 스키 타며 생활"
- 부채든 여인, 묘한 표정…클림트 마지막 초상화, ‘유럽 최고가’ 찍었다
- 허은아 "황의조 성관계 영상 유포는 범죄, N번방과 다르지 않아"
- "황의조 폰에 몰카 추정 다수"…황의조 리벤지 포르노 사건 '반전'?
- 직원들 함께 모은 카페 쿠폰 혼자 쓰는 신입…“횡령이다” vs “쪼잔하게”
- 뉴진스·르세라핌, 누적 재생수 1억…日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