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컨소시엄, 인덕원 퍼스비엘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건설·GS건설·롯데건설 컨소시엄은 경기 의왕시 내손동 661번지 일원에 공급한 '인덕원 퍼스비엘(투시도)'이 지난 27일 100% 계약을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인덕원 퍼스비엘은 지하 4층∼지상 34층, 14개 동, 전용면적 49∼84㎡ 총 2180가구 대규모로 조성된다.
대우건설에 따르면 인덕원 퍼스비엘은 평촌신도시와 인덕원 '더블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우건설·GS건설·롯데건설 컨소시엄은 경기 의왕시 내손동 661번지 일원에 공급한 ‘인덕원 퍼스비엘(투시도)’이 지난 27일 100% 계약을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9일 정당계약 시작 이후 9일 만에 ‘완판’된 것이다.
인덕원 퍼스비엘은 지하 4층∼지상 34층, 14개 동, 전용면적 49∼84㎡ 총 2180가구 대규모로 조성된다. 입주예정일은 2026년 6월이다.
단지는 지난달 31일과 이달 1일 이틀간 진행한 1·2순위 청약에서 303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3356건의 청약통장이 접수돼 평균 11.07 대 1, 최고 29.71 대 1(84㎡ A타입)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대우건설에 따르면 인덕원 퍼스비엘은 평촌신도시와 인덕원 ‘더블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학의천 시민쉼터와 산책로, 포일공원, 내손체육공원 등 휴식공간이 가깝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뉴코아아울렛, 한림대 성심병원 등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단지 1.4㎞ 거리에 4호선 인덕원역이 있다. 인덕원역은 GTX-C 노선 계획에도 포함됐다. 인동선(인덕원~동탄 복선전철)도 2027년 개통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형건설사 브랜드 프리미엄과 합리적 분양가, 다양한 평면 구성 등 차별화된 단지를 구성했다"며 "어려운 시장 여건 속에서 단기간 완판에 성공한 만큼 성실히 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논란’에 효민, 게시물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팽’ 시작한 푸틴 “바그너에 1년간 2.5조 지출, 용처 조사”…프리고진은 일단 벨라루스행
- 고소영, 발리에서 뽐낸 그린 컬러 수영복 자태…군살 제로
- 여권 “한동훈·원희룡·윤희숙 자객공천”… 내년 총선 ‘전략적 허용’ 검토[허민의 정치카페]
- “고향 선배가 1억원씩 보냈다”…이중근 회장 ‘현금 선물’에 온 마을이 들썩들썩
- 배우 한채아, 부부관계 얘기 도중 ‘눈물’…
- 만삭 시절 남친의 새 여친이 던진 비수 같은 말…
- “옷벗고 뛰어내리면 용서”… 쇼호스트, 前 남친 폭로
- 美, ‘프리고진 반란’ 사전에 알고 여기에만 알렸다
- “러 용병 무장반란 혼란 틈타 우크라, 드니프로강 넘어 남부 탈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