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공부 잘하는 20세 딸 자랑 "프랑스서 미술 수업 공부" ('강수지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수지가 프랑스에서 미술 수업 공부 중인 딸을 자랑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생각하는 Susie의 로댕 미술관 방문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강수지는 "10일간 파리 여행을 왔다. 딸 비비아나 보러 왔다가 하루하루 조금씩 돌아다니고 있다"면서 로댕 미술관으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강수지가 프랑스에서 미술 수업 공부 중인 딸을 자랑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생각하는 Susie의 로댕 미술관 방문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강수지의 파리 여행 모습이 담겨있다. 강수지는 "10일간 파리 여행을 왔다. 딸 비비아나 보러 왔다가 하루하루 조금씩 돌아다니고 있다"면서 로댕 미술관으로 향했다.
강수지는 미술관 정원에 피어난 예쁜 꽃들에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이어 본격적으로 구경을 시작, 미술관 이곳 저곳을 돌며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했다.
관람을 끝낸 강수지는 "(프랑스 사람들은)너무 어렸을 때부터 이런 걸 접하니까 좋겠다 부럽다는 생각이 든다. 여기 정원도 너무 예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오랜만에 여행하는 거다. 1년 전 파리에 왔었는데 날씨가 추워서 많이 못 돌아다녔다"면서 "요즘은 날씨가 너무 좋다"며 웃었다.
그러면서 "비비아나는 미술 수업 공부하고 있으니까 이런 곳을 가게 되면 광장히 읽어보고 하나하나 오래보는 학생이다"며 딸 자랑하는 엄마 강수지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다.
한편 강수지는 지난 2018년 개그맨 김국진과 재혼했으며, 슬하에 2003년생 딸을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한혜진 "수치스러운 옷 입고 런웨이...끝나고 나서 울었다" ('한혜진')
- “연애할까?” 엄정화·김병철, ♥핑크빛..드라마 끝나고 사랑 싹텄나 (짠당포) [종합]
-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어색해...한 집에서도 각자 생활" ('동상이몽2')[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