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남' 안재욱 첫 스틸 공개…전혜진과 로맨스 예고 [N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남' 안재욱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7월17일 처음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담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남남' 안재욱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7월17일 처음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담는다.
'남남'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는 이유 중 하나는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진이다. 그중 매 작품 다른 캐릭터, 다른 매력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해온 안재욱의 출연이 기대되고 있다. 그가 전혜진(김은미 역)과 함께 두근거리는 로맨스를 어떻게 그려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안재욱이 연기하는 박진홍은 FM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비인후과 전문의이자 어느 날 갑자기 김은미 앞에 나타나는 의문의 남자이다. 소심하고도 순수한 성격의 그가 당차고 쿨한 여자 김은미를 만나 풋풋한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이런 가운데 '남남' 제작진이 안재욱(박진홍 역)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안재욱은 당혹감과 충격이 깃든 표정으로 뒤를 돌아보고 있다. 깊은 생각을 품은 듯 찡그린 미간에서 그의 눈길이 어디로 향하는지 궁금증을 안긴다.
또 다른 사진 속 상처 입은 안재욱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찢어진 입술과 볼 위에 붙은 반창고는 그가 어떤 상황에 처했던 것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무엇보다 이러한 의문의 상황 속에서도 언제나 촉촉하고 짙은 안재욱의 눈빛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아련한 감정을 암시하며 벌써부터 보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한다.
이와 관련 '남남' 제작진은 "안재욱은 첫 촬영부터 박진홍 역에 완벽히 몰입했다, 그의 세심한 열연은 박진홍 캐릭터가 더욱 매력적이고 특별하게 보이도록 한다"며 "탄탄하고 깊이 있는 안재욱의 표현력이 본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으로 빛날지 제작진도 설레며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남남'은 현재 방영 중인 '마당이 있는 집' 후속으로 오는 7월17일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채널에서 처음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