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여대 등굣길 참변 애도…데뷔 20주년 팬미팅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연석 씨가 최근 벌어진 동덕여대 등굣길 사고 피해자를 애도하며 팬미팅 일정을 잠정 연기했다.
그러나 공연장이 최근 발생한 동덕여대 등굣길 사고 장소와 근거리였기에, 공연 연기가 불가피하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유연석 씨의 데뷔 20주년 팬미팅은 올해 4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 예정이었지만, 주차장 화재로 인해 이미 한 차례 연기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연석 씨가 최근 벌어진 동덕여대 등굣길 사고 피해자를 애도하며 팬미팅 일정을 잠정 연기했다.
오늘(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팬미팅 연기 소식을 알렸다.
유연석 씨는 내달 1일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를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진행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공연장이 최근 발생한 동덕여대 등굣길 사고 장소와 근거리였기에, 공연 연기가 불가피하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는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 사고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담아 부득이하게 공연을 연기하게 됐다"며 양해를 구했다.
유연석 씨의 데뷔 20주년 팬미팅은 올해 4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 예정이었지만, 주차장 화재로 인해 이미 한 차례 연기된 바 있다.
공연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 예정이다. 소속사는 "기존 예매하신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일괄 취소될 예정"이라고 안내했다.
한편 동덕여대 재학생은 5일 교내 언덕길에서 내려오던 쓰레기 수거차에 치여 목숨을 잃었다. 학생들은 13일부터 총장 퇴진을 요구하며 동덕여대 본관을 점거하고 밤샘 농성을 이어오고 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 증명사진' 주민등록증에 써도 될까? 정부 답변은...
- "욕설 오갈 정도로...러시아, 유혈사태 일어났을지도" [Y녹취록]
- 하태경 "이낙연이 총선 지휘하면 민주당 압승" 발언 의미는? [Y녹취록]
- 2000년 전 나폴리 피자에 파인애플이?…현지인들 '부정'
- 뉴질랜드 연구팀 "전자담배, 금연에 도움 안 돼"
- [속보] 서울지하철 4호선 동대문역 연기 발생...무정차 통과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초코파이'에 분노한 김여정...북한, 대북전단 전격 공개한 이유 [Y녹취록]
- "주차비 아끼려고"...가짜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