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제약 ‘콴첼’, ‘만 나이’ 도입 기념 할인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제약바이오 기업 HLB제약(047920)의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은 28일부터 시행되는 '만 나이 통일법'을 기념해 '지금 당장 만나 이 제품으로' 프로모션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콴첼은 한국인 모두가 한 살, 많게는 두 살까지도 어려지는 이번 만 나이 통일법을 계기로 관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수시로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종합 제약바이오 기업 HLB제약(047920)의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은 28일부터 시행되는 ‘만 나이 통일법’을 기념해 ‘지금 당장 만나 이 제품으로’ 프로모션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콴첼은 한국인 모두가 한 살, 많게는 두 살까지도 어려지는 이번 만 나이 통일법을 계기로 관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 동안 콴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콴첼 가자 엑스퍼트’ 제품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콴첼 가자 엑스퍼트 2박스 구매 시 2만원, 3박스 구매 시 3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장바구니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콴첼 가자 엑스퍼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 받은 ‘가자추출물’(AyuFlex)을 함유하고 있다. 수시로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여기에 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D와 K를 비롯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을 담은 14중 기능성 제품이다. 한국인에 맞는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넘김이 편안하다.
미국 건강기능식품 제조사인 나트레온(Natreon)사가 개발한 가자추출물은 12주간 섭취 후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혈액 속 콤프(COMP) 단백질 농도 △WOMAC(골관절염지수) 지수 △운동시 무릎 불편감 등 관절 건강 관련 평가 지표에서 유의적 개선이 확인된 100% 식물성 소재다.
나은경 (ee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남자가 추행범인가요?"→"80% 확실합니다"…법원 판단은?
- "황의조, 진위에 따라 위험한 상황"...가해자인가 피해자인가
- 세계 톱100 대학에 진입한 ‘한국 5개’ 어딜까?
- 삼성전자가 16% 지분 가진 ‘기업’ 어디?
- "결혼할 남성 찾아요" 연락했더니 성범죄 고소...60대 여성 덜미
- ‘두 아이 아빠 의혹’ 도연스님, SNS 재개하고 한 말 “작전상 후퇴”
- "아침 먹으며 술 마셔"...대낮 횡단보도서 3명 사상
- 내일 전국에 다시 장맛비 쏟아진다…중부 최대 150㎜
- "내달부터 서울지하철 하차 10분 내 재승차 추가요금 안낸다"
- 송해나 "톱모델 A군과 4년 간 열애했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