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여대 등굣길 참변’ 애도···데뷔 20주년 팬미팅 잠정 연기
강주일 기자 2023. 6. 28. 12:51
배우 유연석이 ‘동덕여대 등굣길 참변’ 사고에 애도하며 데뷔 20주년 팬미팅 일정을 미뤘다.
유연석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8일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를 잠정 연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유연석 측은 “정상적인 공연 개최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해 불가피하게 공연을 잠정 연기한다”면서 “사고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담는다.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 주신 팬분들께 죄송하다”며 양해를 구했다.
기존 예매한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일괄 취소된다. 공연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유연석은 당초 다음 달 1일 동덕여대 100주년 기념관에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지난 5일 이 학교 학생이 등굣길에 교내에서 청소차에 치어 숨기는 사고가 발생, 뇌사 판정을 받았다가 지난 7일 사망했다.
이 학교 학생들은 “예견된 참사”였다며 지난 13일부터 총장 퇴진을 요구하며 농성을 벌이고 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