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LB 9이닝스 라이벌' 내달 5일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신작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라이벌'을 오는 7월 5일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
컴투스는 현재 MLB 9이닝스 라이벌의 출시를 앞두고 한국을 비롯해 미국, 대만, 일본 등 글로벌 전역에서 동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프로야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MLB 9이닝스 라이벌 트레일러 영상과 '프레디 프리먼', '잰더 보가츠'의 실제 인터뷰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신작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라이벌'을 오는 7월 5일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 등 5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MLB 9이닝스 라이벌'은 컴투스가 20여년의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집대성한 글로벌 야구 게임이다. AI 업스케일링, 페이셜 AR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한 콘솔급 그래픽으로 메이저리그 30개 구단의 모든 선수와 구장, 관중석 등을 실제처럼 구현했다. 다양한 게임 모드와 콘텐츠도 갖췄다.
컴투스는 현재 MLB 9이닝스 라이벌의 출시를 앞두고 한국을 비롯해 미국, 대만, 일본 등 글로벌 전역에서 동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에게는 스페셜 카드인 '임팩트 선수팩' 및 여러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참여자 수에 따라 '고급스카우트 티켓 10장' 등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컴투스프로야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MLB 9이닝스 라이벌 트레일러 영상과 '프레디 프리먼', '잰더 보가츠'의 실제 인터뷰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프레디 프리먼 선수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게임 타이틀 화면에서 아빠의 얼굴을 보며 기뻐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생각하니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잰더 보가츠 선수도 "어릴 적부터 게임을 정말 좋아했다. 이렇게 모델이 되니 꿈을 현실로 이뤄낸 기분"이라고 전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모델로 유튜버 '황은정' 발탁 "MZ 공략"
- 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 국내 정식 출시
- 대한상의, 유엔 기후 당사국총회에 산업계 대표단 파견
- "관광객이라 참았는데"…태국서 마시지숍 생중계한 한국인, 주인 폭행까지
- 디렉터스컴퍼니, 데이터베이스 전문기업 '비트나인' 인수
- [지스타 2024] 세이게임즈 "잠재력 있다면 끝까지 지원…韓 파트너사 찾아"
- 尹 지지율 3주 만에 '상승'…부정평가도 2.1%p 하락 [리얼미터]
- 용인 하이엔드·초대형 지식산업센터 [현장]
- "왜 이렇게 돈 많이 쓰냐?"…아내 목 찔러 살해하려 한 남편 '현행범 체포'
- 세종시 주택서 화재 발생해 60대 男女 사망…경찰·소방 합동 감식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