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숲속 비주얼 신비로워…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
2023. 6. 28. 11:59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엔믹스(NMIXX) 멤버들이 숲속 요정으로 변신했다.
엔믹스는 오는 7월 11일 세 번째 싱글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A Midsummer NMIXX's Dream)'과 타이틀곡 '파티 어클락(Party O'Clock)' 발매에 앞서 28일 0시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은 푸르른 자연 속 신비로운 아우라를 발산했다. 형형색색 꽃들과 함께 미모를 뽐내는가 하면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환상적인 여름밤 파티의 시작을 알리는 서곡 같은 이번 티저 포토가 새 싱글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타이틀곡 '파티 어클락'은 프로듀서 박진영을 비롯해 K팝 인기 그룹 곡을 만든 유수 작가진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7월 3일에는 히트 작사가 서지음이 노랫말을 쓴 수록곡 '롤러 코스터(Roller Coaster)'를 선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다.
한편 엔믹스 새 싱글은 7월 11일 오후 6시, 선공개곡 '롤러 코스터'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7월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