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 중 이상 무’ 육군훈련소, 김민재 훈련소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는 김민재(26)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 사진에는 지난 15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는 김민재의 모습도 담겼다.
사진 속 김민재는 훈련소 동기들과 함께 '사랑합니다'라는 손팻말을 나눠들고 포즈를 취했다.
지난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남자 축구 금메달을 따내며 병역 혜택을 받은 김민재는 현재 3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태권 기자]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는 김민재(26)의 근황이 공개됐다.
육군훈련소는 6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훈련병 스케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는 지난 15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는 김민재의 모습도 담겼다. 사진 속 김민재는 훈련소 동기들과 함께 '사랑합니다'라는 손팻말을 나눠들고 포즈를 취했다.
지난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남자 축구 금메달을 따내며 병역 혜택을 받은 김민재는 현재 3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다.
김민재는 지난 해 이탈리아 세리에A 나폴리로 이적한 지 1시즌만에 팀을 33년만의 리그 우승으로 이끌며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으로의 이적설이 끊임 없이 나는 등 빅클럽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이번 여름 이적이 유력하다.
김민재는 다음달 6일 퇴소할 예정이다.
(사진=김민재/육군훈련소 홈페이지 캡처)
뉴스엔 이태권 agony@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맨시티, ‘713억원’ 김민재보다 ‘1283억원’ 그바르디올
- 토트넘, 김민재 수상한 세리에A 베스트 수비수 2명 가진다?
- 김민재는 훈련소, 에이전트는 리스본서 뮌헨 접촉
- 클린스만 “파리 이강인 뮌헨 김민재 다른 유럽파도, 유럽 코치진 전폭 지원”
- 김민재 뮌헨 이적 임박 獨언론 “이적료 710억원+연봉 170억원”
- ‘김사부3’ 김민재 “소주연과 32부작만에 키스신, 느낌 이상하더라”[EN:인터뷰④]
- 김민재 놓친 맨유, 결국 차선책 찾는다
- ‘김사부3’ 김민재 “한석규, 내 군입대 공개 미안하다 사과” [EN:인터뷰②]
- 김민재 “‘김사부3’ 출연 위해 주연작 고사, 주변 우려 있었다” [EN:인터뷰①]
- 김민재 “‘사냥개들’ 노개런티 출연, 위스키 한 병 받았다” [EN: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