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로코 도전 성공적…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2023. 6. 28. 11:31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임윤아의 로코가 통했다.
임윤아는 종합편성채널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에서 외모와 실력이 모두 뛰어난 킹호텔 호텔리어 천사랑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임윤아는 천사랑 그 자체가 된 듯 반할 수밖에 없는 러블리한 비주얼로 매 회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으며, 여기에 능글맞은 코믹 면모부터 구원(이준호)과의 설렘 가득한 케미까지 탁월한 연기력으로 극에 흥미를 불어넣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임윤아는 27일 발표된 K-콘텐츠 경쟁력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의 6월 4주차 화제성 조사결과에서 TV-OTT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1위에 올랐으며, 임윤아가 출연하는 ‘킹더랜드’ 역시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를 기록,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가 28일 발표한 19일부터 25일 기준 글로벌 TOP10 TV(비영어) 부문에서는 2위에 등극, 이는 공개 첫 주 달성한 7위에서 5계단 상승한 순위인 만큼 전 세계적인 드라마에 대한 흥행 열풍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사진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