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고용노동부-안전보건공단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오츠카가 28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쏘시오홀딩스에서 고용노동부, 안전보건공단과 안전문화 확산 및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조익성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혹서기에 발생하는 근로자들의 산재를 예방하고, 안전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국민들의 안전한 여름을 위해 세 기관이 힘을 합쳐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오츠카가 28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쏘시오홀딩스에서 고용노동부, 안전보건공단과 안전문화 확산 및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결식은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와 고용노동부 권기섭 차관, 안전보건공단 류장진 안전보건사업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조익성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혹서기에 발생하는 근로자들의 산재를 예방하고, 안전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국민들의 안전한 여름을 위해 세 기관이 힘을 합쳐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동아오츠카 제공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3억 하던 아파트가…개포동 집주인들 '비명'
- 1년도 안됐는데 90만원 '뚝'…삼성 갤Z4, 이례적 '재고 정리'
- '연봉 두배' 유혹에 중국 갔다가…"찬밥 신세 됐다" 한숨
- "떡볶이보다 맛있어요"…중국 음식이 초등생 1위 간식된 비결 [여기잇슈]
- "또 캐리어 싸라고요?"…'해외 출장' 지긋지긋한 4대 그룹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톱모델도 조심조심"…밀착 초미니 입은 한혜진
- '44kg 감량' 최준희, 엄마 닮은 미소는 그대로…"살 빼니 대우 달라져"
- 아내 유튜브 촬영하더니…엄태웅 깜짝 근황
- '등산 중 실종' 배우 줄리언 샌즈 사망 확인…향년 65세
- '최고 70층' 성수동 초고층 타운, 강변북로 덮어 한강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