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밤 모터 스포츠 축제’, 내달 8일 인제 나이트 레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여름밤의 색다른 모터스포츠 축제 '인제 나이트 레이스'가 7월 8일 열린다.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가 내달 8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인제 나이트 레이스'로 펼쳐진다.
인제 나이트 레이스로 펼쳐지는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 티켓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며, 대회 당일 현장 판매도 이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희수 기자] 한 여름밤의 색다른 모터스포츠 축제 ‘인제 나이트 레이스’가 7월 8일 열린다.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가 내달 8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인제 나이트 레이스’로 펼쳐진다.
‘인제 나이트 레이스’는 슈퍼레이스에서만 볼 수 있는 야간 모터스포츠 대회로, 낮에 달리던 기존 라운드와 달리 해가 진 뒤 야간에 레이스가 펼쳐진다.
‘인제 나이트 레이스’는 변수가 많아 재밌다. 주간에 비해 시야가 제한돼 드라이버에게 더 높은 집중력과 코스 이해력이 요구되고, 서킷의 고저 차가 큰 인제 스피디움 특성상 기존 라운드보다 차량에 더 많은 스트레스가 가해진다.
이 때문에 드라이버는 체커기를 받기 전까지 절대 안심할 수 없다. 관람객 입장에서는 색다른 볼거리가 된다.
나이트 레이스에 걸맞게 클럽을 연상시키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인기 랩퍼 ‘마미손’과 ‘한해’의 공연을 비롯해 화려한 조명으로 치장한 디제잉카가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나이트 레이스의 대미를 장식하는 화려한 불꽃 쇼까지 더해질 계획이다.
이외에도 레이싱 시뮬레이터 체험, 버스를 타고 서킷을 도는 달려요 버스 이벤트, 전광판 및 갤링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제 나이트 레이스로 펼쳐지는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 티켓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며, 대회 당일 현장 판매도 이뤄진다. 서울 사당역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인제 스피디움을 잇는 왕복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