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신사 닥터스피부과에 ‘덴서티’ 1호 전달식 개최

2023. 6. 28. 11: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기위해서는 무단한 노력이 필요하다. 탄력 넘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제이시스메디칼이 새롭게 출시한 고주파 의료기기 ‘덴서티(DENSITY)’ 글로벌 1호 구매자로 신사 닥터스피부과의원이 선정되어, 성현철(피부과전문의) 대표원장에게 덴서티 1호 장비를 전달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에 23일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신사 닥터스피부과의원에서 제이시스메디칼 강동환 대표가 직접 성현철 대표원장에게 1호 장비를 전달하는 행사이다.

이 자리에서 제이시스메디칼 강동환 대표는 “덴서티는 자사에서 많은 도전과 연구개발 끝에 출시한 고주파 의료기기”라고 소개하며, “제이시스메디칼에서 많은 노력 끝에 출시하게 된 신제품이 피부미용 의료 분야의 발전을 도모하는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는 이 시점에, 피부미용 의료 분야의 대표적인 전문가 중 한 분인 성현철 대표원장을 덴서티 1호 구매자로 모실 수 있어서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써마지FLX, 올리지오, 프로파운드, 울쎄라 등 국내를 넘어서 해외까지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전문가인 성현철 원장은 “제이시스메디칼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고주파 장비 ‘덴서티’의 1호 구매자로서, 보다 많은 환자들이 만족할만한 ‘덴서티’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화답했다.

덴서티는 본체에서 생성된 6.78MHz 고주파 전류가 핸드피스와 연결된 전극을 통하여 피부에 전달하여 피부의 전기 저항에 의해 열을 발생해 조직을 응고시키는 식약처 허가 받은 의료기기이다. 시술자가 장비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임피던스와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성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냉각가스로 팁을 쿨링하는 기능이 탑재됐다.

한편 덴서티의 본격적인 판매 개시를 시작으로 피부미용 의료 업계 내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덴서티는 해외시장 론칭을 위해 FDA 등 글로벌 인허가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덴서티의 브랜드 공식 모델로는 이영애가 활동하며 덴서티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파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