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빌리지, 대한민국 최초의 워터파크 내 숙박시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워터파크 내 숙박시설이 강원도 홍천에 찾아온다.
7월15일, 소노인터내셔널이 오션월드 내 프리미엄 숙박시설인 '오션월드 빌리지'를 신규 오픈한다.
오션월드 빌리지는 워터파크 내에 자리하지만 동시에 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워터파크 운영이 종료된 후 19:00~22:00까지는 오직 오션월드 빌리지 투숙객만을 위한 '나이트스파'도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워터파크 내 숙박시설이 강원도 홍천에 찾아온다. 7월15일, 소노인터내셔널이 오션월드 내 프리미엄 숙박시설인 '오션월드 빌리지'를 신규 오픈한다.
오션월드 빌리지는 워터파크 내에 자리하지만 동시에 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오션월드 주위를 둘러싼 울창한 참나무숲에서 착안하여 도토리 모양으로 외관을 디자인했다. 참나무의 열매가 도토리다. 또한 숲속 자리한 방갈로의 아늑함을 구현했다.
각 객실은 단독형 복층구조로, 1층은 프라이빗 야외 테라스풀과 거실 및 욕실, 2층은 침실로 구성된다. 침실 천장에는 하늘을 볼 수 있는 창문이 있어 낮에는 흘러가는 구름을, 밤에는 하늘을 가득 메운 별천지를 감상할 수도 있다. 이러한 특권이 모두에게 주어지는 것은 아니다. 오션월드 빌리지는 단 8개의 객실만을 보유하고 있다. 아름다움만큼 희소한 셈이다.
여름 성수기 투숙객에게는 오션월드를 VIP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인원 전원에게 오션월드 입장권과 함께 인기 어트랙션을 기다림 없이 마음껏 탑승할 수 있는 '오션패스'를 제공한다. 또한 투숙객 전용 주차장, 전용 라운지 운영, 카바나 무료대여, 물놀이용품 무료대여, 무료 미니바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워터파크 운영이 종료된 후 19:00~22:00까지는 오직 오션월드 빌리지 투숙객만을 위한 '나이트스파'도 운영된다. 다이내믹 낮의 오션월드와 고요하고 평화로운 밤의 오션월드를 모두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지난 6월26일부터 공식홈페이지에서 오션월드 빌리지 객실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남 대표 카페 29곳, 가장 감미로운 달콤함에 대하여
- 2023년 세계 최고의 항공사 10곳은 어디?
- 날씨요정 출동! 시원한 해외 피서지 5곳
- 국내도 1박 100만원 시대, 럭셔리 호텔에 대한 단상 - 트래비 매거진
- 맛있는 홍콩 여행을 위해 알아두면 좋은 식당 4 - 트래비 매거진
- 프랑스 엑상프로방스에서 놓치면 안 될 스폿 3
- 바다와 하늘, 땅에서 본 시드니의 세 얼굴 - 트래비 매거진
- 싱가포르 호텔, 정답은 리조트 월드 센토사 - 트래비 매거진
- 규슈올레는 발걸음을 먹고 자란다 - 트래비 매거진
- 에어비앤비 평균 뉴욕 163달러 vs 서울 98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