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도 건기식 온라인 판매 힘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그룹이 건강기능식품 온라인몰을 통해 자체 건기식 판매를 강화한다.
동원그룹은 동원F&B가 건기식 온라인몰 '웰프(welp)'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원F&B가 자체 건강기능식품 전문 온라인몰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그동안에는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동원몰과 전국 85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지인 등 180여 개 구매 가능
동원그룹이 건강기능식품 온라인몰을 통해 자체 건기식 판매를 강화한다. 동원그룹은 동원F&B가 건기식 온라인몰 '웰프(welp)'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원F&B가 자체 건강기능식품 전문 온라인몰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그동안에는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동원몰과 전국 85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했었다.
웰프는 건강한 삶의 방식을 뜻하는 웰니스(wellness)와 플러스(plus)의 합성어로, 건강한 삶의 방식에 사람과 공간 등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웰프에서는 올리닉과 천지인, GNC 등 동원F&B의 모든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소비 시장에서 온라인 경로의 고객 유입 및 거래액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 만큼, 이번 자사몰 오픈으로 인해 고객 서비스 품질이 한층 강화됐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자사몰 오픈을 통해 기존 10만 명에 달하는 오프라인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해졌다"면서 "향후 구성될 서포터즈와 함께 자사몰을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해 나가는 창구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미영 (flounder@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