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EA와 `에이펙스 레전드` 마케팅 라이선스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는 일렉트로닉 아츠(EA)와 배틀로얄 FPS(1인칭 슈팅) '에이팩스 레전드(APEX LEGENDS)'의 국내 공식 마케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아프리카TV는 이번 이벤트 라이선스 계약으로 '에이팩스 레전드'의 한국 시장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기획을 준비 중이다.
프로게이머뿐 아니라 일반인이 참여하는 '오픈 시즌제 마케팅 대회',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으로 '에이팩스 레전드'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는 일렉트로닉 아츠(EA)와 배틀로얄 FPS(1인칭 슈팅) '에이팩스 레전드(APEX LEGENDS)'의 국내 공식 마케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팩스 레전드'는 지난달 10일 시즌 17 '아스널'을 시작으로 스팀 동접자 55만명을 기록하고 있는 FPS 게임이다.
아프리카TV는 이번 이벤트 라이선스 계약으로 '에이팩스 레전드'의 한국 시장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기획을 준비 중이다. 프로게이머뿐 아니라 일반인이 참여하는 '오픈 시즌제 마케팅 대회',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으로 '에이팩스 레전드'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한다.
김주형 아프리카TV 광고사업본부장은 "그동안 쌓아온 온·오프라인 광고, 콘텐츠 서비스 노하우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EA와 지속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해 아프리카TV 광고 부분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발찌 차고 카페 女사장 성폭행 시도... 40대男 징역 10년
- ‘정치적 해석’ 선 그은 조민…입이 ‘쩍’ 벌어지는 선명한 복근 ‘관심 폭주’
- `강남 투신` 생중계하고 만화카페서 10대와 성관계한 20대男…결국 구속
- "수영장에 대변이..." 하남시, 이틀만에 어린이 수영장 폐장 조치
- "먹고…놀고" 송아·유미 北채널들…유튜브, 아예 폐쇄시켰다
- 바이든, 우크라에 美미사일 사용 제한 풀었다…北에 경고 메시지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