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율희, 삼남매 육아 최선 다하지만 "정서적 충족감 부족" ('율희의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남매 엄마'인 율희가 다둥이 육아 방법에 대해 고민했다.
28일 율희의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에는 '다자녀 육하할 때 이거 조심하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율희는 전문가에게 다자녀 육아법에 대해 조언을 들었다.
전문가는 다둥이 육아에 있어서 주의할 점으로 "엄마는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서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애들은 정서적인 충족감이 덜하다"고 알려주었고, 이에 율희는 "소위 말하는 '엄마는 날 사랑안해' 이런거구나"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삼남매 엄마'인 율희가 다둥이 육아 방법에 대해 고민했다.
28일 율희의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에는 '다자녀 육하할 때 이거 조심하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율희는 전문가에게 다자녀 육아법에 대해 조언을 들었다. 전문가는 다둥이 육아에 있어서 주의할 점으로 "엄마는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서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애들은 정서적인 충족감이 덜하다"고 알려주었고, 이에 율희는 "소위 말하는 '엄마는 날 사랑안해' 이런거구나"라고 말했다.
이어 전문가는 "재율이 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일단, 아이들이 엄마의 사랑과 관심을 독점하는 시간을 각각 가져야 한다"고 조언하며 "엄마 옆에는 아린이가 붙어서 안겨있고..아이들이 '엄마! 나도 관심을 주세요'라고 말은 못한다. 대신 괜히 짜증을 내거나 분쟁을 일으키는 걸로 표현한다"고 말했다. 이에 율희는 "거기서 제가 혼내면 더 사이가 멀어지는거겠네요"라며 깨달았다.
전문가는 "아이들이 함께도 놀지만은 1대1로 엄마를 독점할 수 있는 시간을 꼭 만들어줘야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율희는 2018년에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어색해...한 집에서도 각자 생활" ('동상이몽2')[SC리뷰]
- 한혜진 "수치스러운 옷 입고 런웨이...끝나고 나서 울었다" ('한혜진')
- 인교진 "♥소이현, 빵 한 달에 한 번·라면 두 젓가락 먹어"…소이현 "불쌍한 인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