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우,'남자의 향기 물씬' [사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곡 'Dive Into(다이브 인투)'로 전격 컴백한 가수 한승우가 OSEN과 인터뷰를 가졌다.
한승우는 세 번째 미니앨범 'FRAME(프레임)'을 발표하고 약 2년 만의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한승우의 신곡 '다이브 인투'는 미니멀한 트랙과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R&B 힙합 곡으로, 점점 더 빠져드는 사랑의 감정에 대한 달달한 고백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대선 기자] 신곡 ‘Dive Into(다이브 인투)’로 전격 컴백한 가수 한승우가 OSEN과 인터뷰를 가졌다.
한승우는 세 번째 미니앨범 ‘FRAME(프레임)’을 발표하고 약 2년 만의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한승우의 신곡 ‘다이브 인투’는 미니멀한 트랙과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R&B 힙합 곡으로, 점점 더 빠져드는 사랑의 감정에 대한 달달한 고백을 담았다.
한승우의 미니 3집 ‘프레임’은 각자 만들어가기도, 깨부수기도 하는 삶의 ‘틀’을 의미하며, 저마다 다양한 모양인 ‘틀’을 한승우만의 감정과 이야기로 재해석한 앨범이다. 특히 이번 새 앨범 작업은 한승우가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올라운더’ 아티스트다운 음악적 역량과 진정성을 담았다.
한승우는 지난 2020년 첫 솔로앨범 ‘Fame(페임)’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성공적으로 입증한 데 이어, 2021년 미니 2집 ‘Fade(페이드)’로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펼쳐 보였다. 지난 1월 군복무를 마치고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 그가 제대 후 첫 앨범 ‘프레임’을 통해 새롭게 선사할 음악에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한승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6.28 /sunday@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