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의 '청량+레트로' 감성…'PLAY LIST'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키스(UKISS)가 특별한 데뷔 15주년을 만든다.
유키스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PLAY LIST'를 발매한다.
약 5년 6개월 만의 컴백으로, 오랜 시간 유키스의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한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분위기에 2세대 감성을 첨가해 '유키스 표 서머송'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키스(UKISS)가 특별한 데뷔 15주년을 만든다.
유키스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PLAY LIST'를 발매한다. 약 5년 6개월 만의 컴백으로, 오랜 시간 유키스의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한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갈래!(The Wonderful Escape)'는 레트로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하우스 팝 장르로, 잠시나마 모든 것을 잊고 함께 떠나자는 위로의 메시지를 노랫말에 녹였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분위기에 2세대 감성을 첨가해 '유키스 표 서머송'을 완성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여섯 명의 멤버가 다시 모여 무대를 꾸미는 모습이 담긴다. 신나는 리듬 속에 '2세대 대표 보이그룹'의 면모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유키스의 신보에는 모든 것을 잊고 밤새 춤추자는 'Party Tonight', 펑키한 리듬에 한층 성장한 유키스의 음악적 색채를 엿볼 수 있는 'My Favorite', 희망찬 가사가 돋보이는 시티팝 스타일의 '괜찮아(The Way You Are)', 부모님을 향한 애틋한 진심을 녹여낸 기섭의 자작곡 'Dear. Mom', 팬송 '기억해줘(Memories)'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밤' 트롯 키즈 大활약…웃음+감동 다 잡았다
- '스포티+키치' 매력…퍼플키스 수안, 'Twenty' MV 티저
-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 충격적인 연기 변신
- '몸쓸것들' 김민경, 레전드급 미션에 폭발 "와서 해봐"
- [엔터테인&] 엔데믹 즐기는 2023 공연계
- ‘MWC 상하이’ 28일 개막… 中 5G 통신 굴기 노려
- LGU+, 전국서 100㎒폭 5G 가동…SKT·KT, 삼성 ‘64TR’로 맞대응
- LG, 초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연내 나온다
- [K원전 르네상스]두산애너빌리티, ‘사용후핵연료 관리’ 팔 걷었다
- [K원전 르네상스]한수원, 원전 이용률 견인…에너지 안보·탄소중립 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