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헌신했다 헌신짝 된 女 사연에 분노(장미의 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미의 전쟁' MC들이 분노한다.
6월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연인을 위해 헌신했다가 헌신짝 된 세계 각국의 커플 스토리를 소개한다.
콜린에게 마지막으로 최악의 한 마디를 남기며 신장까지 내준 콜린을 헌신짝처럼 버린다고.
이에 분노한 김지민과 이상민은 그를 찾아가겠다며 인적 사항을 알려달라고 소리쳐 프리젠터 이승국이 진땀을 뺐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장미의 전쟁’ MC들이 분노한다.
6월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연인을 위해 헌신했다가 헌신짝 된 세계 각국의 커플 스토리를 소개한다.
이날 프리젠터 이승국은 누리꾼들의 상반된 반응을 불러온 사연을 소개한다. 평범했던 대학생 콜린은 평생 함께할 연인을 만나 일생일대의 선택을 하게 된다. 어릴 적부터 앓던 신부전증으로 목숨이 위험한 남자친구를 위해 콜린이 자신의 신장을 주겠다고 결심한 것. 이에 김지민은 “정말 찐사랑이다”라며 놀라워하고 양재웅은 “가족 간에도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며 감탄한다.
두 사람의 수술이 무사히 끝나고 행복한 일만 남아있을 거라 믿었던 때, 콜린은 남자친구의 충격적인 고백을 듣게 되는데. 이상민은 이를 들은 후 “찾아내서 혼내줘야 한다!”며 격분한다고.
남자친구의 만행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콜린에게 마지막으로 최악의 한 마디를 남기며 신장까지 내준 콜린을 헌신짝처럼 버린다고. 이에 분노한 김지민과 이상민은 그를 찾아가겠다며 인적 사항을 알려달라고 소리쳐 프리젠터 이승국이 진땀을 뺐다는 후문. MC들이 배신감에 치를 떤 그의 행동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사진=MBC에브리원)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이다해, 몰디브서 아찔 비키니 자태…♥세븐 또 반하겠네
- 오연수 “♥손지창과 각자 생활, 한집서 잠만 자는 사이” (너는내운명)
- 소유 치명적인 비키니 자태, 감탄만 나오는 핫한 글래머 몸매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문경은, 연대 음대 여신 아내 공개 “스키장서 처음 만나” (동상이몽2)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자이언트핑크 남편 손석구 닮은꼴? “사람들이 재혼한 줄 알아”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