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논, 글로벌 지속 가능성 목표를 향한 진전을 보여주는 FY2022 ESG 보고서 공개
저지시티, 뉴저지 -- 비즈니스와이어 -- 여성 건강 증진에 주력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오가논(Organon)(뉴욕증권거래소: OGN)이 오늘 2022-2023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포괄적인 ESG 플랫폼인 그녀의 약속(Her Promise)에 대한 회사의 진행 상황과 UN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에 부합하는 관련 목표를 강조한다.
오가논의 CEO인 케빈 알리(Kevin Ali)는 “오가논에서 우리의 목표는 전 세계 40억명의 여성과 소녀들의 약속에 힘입은 것”이라며 “많은 파트너와 함께 오가논은 여성의 건강에 필요한 혁신과 계획되지 않은 임신의 수를 줄이기 위한 지원을 포함해 ESG 전략에 대해 측정 가능한 이익을 실현했다. 이런 진전과 이니셔티브가 더 나은 공평한 세상을 만드는 데 영향을 미칠 수 있어서 뿌듯하다”라고 밝혔다.
오가논은 지속적으로 집중적인 투자를 실행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형성해 건강 솔루션에 대한 접근을 도입 및 확장하고 성평등을 발전시켜 왔다. 2022년 ESG 보고서에 포함된 오가논의 진전에 대한 추가 내용은 다음과 같다.
· 2021년 오가논 출범 이후 8건의 거래를 완료했다. 회사는 미충족 의료 수요 분야에 대한 새로운 자산과 투자를 통해 여성 건강 혁신이라는 비전을 향해 의미 있게 발전할 수 있었다.
· 그녀의 약속 액세스 이니셔티브(Her Promise Access Initiative)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협력사와 함께 약 5700만건의 계획되지 않은 임신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줬다. 이를 통해 회사는 2030년까지 약 1억2000만건의 계획되지 않은 임신을 예방하기 위한 목표의 절반을 달성할 수 있었다.
· 3000만달러 규모의 3개년 이니셔티브인 ‘그녀의 계획, 그녀의 파워(Her Plan is Her Power)’를 론칭했다. 이는 미국, 개발도상국 및 전 세계에서 지역 사회 기반 솔루션에 대한 글로벌 옹호와 투자를 통해 계획되지 않은 임신을 줄이기 위한 회사의 노력을 확장하고 가속한다.
· 회사 내에서 다양성, 평등 및 포용성을 적극 추진했다. 운영진에서 여성 대표를 늘리고 회사의 가장 큰 시장에서 직원에 대한 최초의 급여 평등 연구를 완료했으며, 다양한 공급업체(여성이 주도하는 비즈니스 포함)와 함께 회사의 공급업체 다양성을 25%까지 늘리기 위한 목표를 달성했다.
· 주요 환경 목표를 향한 진전을 이뤘으며, 여기에는 사용되는 에너지, 폐기물 및 물의 전반적인 감소가 포함된다.
이사회 회장인 캐리 콕스(Carrie Cox)는 “오가논의 사업 사명과 ESG 전략은 매우 밀접하게 연결돼 있다”며 “회사 운영 첫해를 강조하는 두 번째 ESG 보고서는 중요한 목표를 향한 진전을 나타낸다. 우리는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오가논이 이런 모멘텀을 유지하고 여성, 가족 및 지역 사회의 건강을 개선하는 데 계속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가논의 ESG 전략, 목표 및 이니셔티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체 2022 ESG 보고서를 다운로드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organon.com/about-organon/environmental-social-governance/
오가논 소개
오가논은 여성의 전 생애에 걸친 건강 증진에 매진하기 위해 설립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오가논의 포트폴리오는 여성 건강과 관련된 60가지 이상의 의약품 및 제품뿐만 아니라 확장 중인 바이오시밀러 사업과 다양한 치료 영역의 기존 의약품 프랜차이즈로 구성돼 있다. 오가논의 기존 제품은 여성 건강 및 바이오시밀러 분야의 혁신 및 미래 성장 기회에 대한 투자를 지원하는 탄탄한 현금 흐름을 창출하고 있다. 또한 오가논은 빠르게 성장하는 국제 시장에서 오가논의 규모와 입지를 활용해 제품을 상업화하려는 바이오 제약 혁신 기업들과 협력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뉴저지주 저지시티에 본사를 둔 오가논은 약 1만명의 직원을 둔 글로벌 기업으로 상당한 규모와 지리적 범위, 세계적 수준의 판매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organon.com 에서 확인하거나 LinkedIn, Instagram, Twitter, Facebook에서 회사와 소통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주의 사항
이 보도자료의 일부 진술 및 공개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세이프하버 조항의 의미에 따른 “미래예측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에는 전적으로 과거 또는 현재 사실과 관련되지 않은 모든 진술이 포함되며 “목표하다”, “~할 수도 있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예측하다”, “계획하다”, “믿다”, “찾다”, “추정하다”, “~할 것이다”와 같은 단어나 유사한 의미의 단어로 식별될 수 있다. 이런 미래예측진술은 당사의 현재 계획 및 기대치를 기반으로 하며 실제 결과를 포함해 당사의 계획 및 기대치가 미래예측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다양한 위험 및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오가논은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항의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미래예측진술에 기술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를 야기할 수 있는 추가적인 요인은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인터넷 사이트(www.sec.gov)에서 찾을 수 있는 2022년 12월 31일 마감 연도의 오가논의 10-K 양식 연례 보고서를 비롯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Organon & Co.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