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절, 스타들에게 이런 비밀이? ‘살아있네! 살아있어’ 내일 첫 방송

강주일 기자 2023. 6. 28. 10: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



그때 그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가 대방출된다.

29일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연출 전성호) 첫 방송에서는 레전드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의 청춘스타 3인방 이의정, 김진, 이선정이 출격해 추억을 소환한다.

‘살아있네! 살아있어’는 우리가 궁금해하는 대한민국 레전스 스타들을 소환하는 근황 토크쇼다. 한 시대를 풍미하고 사랑 받았던 스타들이 현재 어떤 모습으로 살고 있는지 베일에 싸여있던 스타들을 만날 예정이다.

■ 레트로 감성 제대로 살린다

‘살아있네! 살아있어’는 과거 우리를 설레게 했던 스타들을 소환하는 만큼 레트로 감성까지 제대로 살릴 예정이다.

‘근황 헌터’ MC 붐과 ‘헌터 군단’ 홍현희, 성대현, 배기성, 한민관이 오프닝부터 설렘과 궁금증을 감추지 못한 가운데 첫 회에서는 MBC 레전드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빠질 수 없는 청춘스타 3인방 이의정, 김진, 이선정이 출격해 추억을 소환한다.

90년대 무려 시청률 36%를 기록하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남자셋 여자셋’. 당시 이의정은 ‘번개머리’로 변신하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완성한 바 있다. 김진은 ‘안녕맨’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원조 꽃미남이라 불리며 여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선정은 ‘4차원 건강미녀’라는 전에 없던 캐릭터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청춘스타 3 인방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마자 헌터 군단은 “진짜 하나도 안 변했어”면서 “그 얼굴 그대로 ”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 ‘우리가 몰랐던 그런 일이?!’ 그 시절 연예계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첫 회부터 스타들의 비밀이 폭로된다.

이선정은 MC 붐과의 과거 인연을 고백해 붐을 한껏 긴장시킨다. 이어 레전드 스타들은 그 시절 수입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고백해 놀라움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시대를 뒤흔들었던 그 시절의 비하인드도 아낌없이 방출할 예정이다. 파면 팔수록 놀라움으로 가득한 ‘ 살아있네! 살아있어’ 의 레전드 스타 소환 토크쇼에 기대를 높이게 한다 .

뿐만 아니라 ‘살아있네! 살아있어’는 대한민국 레전드 스타들을 차례로 소환한다. ‘남자셋 여자셋’ 3인방을 시작으로 레전드 스타들이 줄줄이 출격 대기 중이다. 근황이 궁금했던 이들과 드디어 재회하는 모습은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안길 예정이다.

‘남자셋 여자셋’ 캠퍼스 스타 3인방 외에도 헌터 군단이 소환할 히든 게스트들이 줄줄이 출격을 예고해 궁금증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20분.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