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등 봉합’ 엑소, 첸-카이 티저 공개…7월 10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적 타결을 통해 갈등을 봉합한 엑소가 7월 10일 컴백하는 가운데 멤버 첸과 카이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28일 0시 엑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픈된 티저 이미지는 첸과 카이의 내추럴하면서도 코지한 분위기를 담았다.
한편, 엑소는 최근 첸백시(첸, 백현, 시우민)와 SM엔터테인먼트 분쟁으로 위기를 맞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극적 타결을 통해 갈등을 봉합한 엑소가 7월 10일 컴백하는 가운데 멤버 첸과 카이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28일 0시 엑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픈된 티저 이미지는 첸과 카이의 내추럴하면서도 코지한 분위기를 담았다. 두 사람은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감성을 자극했다.
엑소는 지난 12일 발표된 신곡 ‘Let Me In’(렛 미 인)에 이어, 오는 30일 또 다른 신곡 ‘Hear Me Out’(히어 미 아웃)을 선공개한다. 정규 7집 ‘EXIST’는 7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한편, 엑소는 최근 첸백시(첸, 백현, 시우민)와 SM엔터테인먼트 분쟁으로 위기를 맞은 바 있다. 첸백시는 지난 1일 SM엔터테인먼트로부터 노예계약을 강요당했다며 법적대응에 나섰다. 이들은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소속사를 이탈하고자 했다. 놀랍게도 이 와중에도 엑소 컴백 준비는 함께했다. 파국으로 치닫던 갈등은 19일 종료됐다. 양측은 기존의 계약 내용을 일부 수정하고 이탈 없이 함께하기로 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경 “와서 해 봐”, 제작진 무리한 요구에 분노 (몸쓸것들)
- 이수진, 57세 안 믿겨…韓 대표로 3관왕까지
- ‘우이혼’ 돌싱 유깻잎 새 출발…인생 제2막 연다 [공식]
- 송해나 톱모델 열애 고백→조현아 기면증 호소 (강심장리그)
- 학폭 드라마 ‘미성년자들’ 수진役 강안나 하차→이시안 합류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김여정은 망신? 이순실 “89kg, 北에선 뚱뚱함=부의 상징” (사당귀)[TV종합]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