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건강기능식품 전문 온라인몰 '웰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그룹은 식품사업 계열사인 동원F&B가 건강기능식품 온라인몰 '웰프'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원F&B가 자체 건기식 전문 온라인몰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자사몰 오픈을 통해 기존 10만명에 달하는 오프라인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해졌다"며 "향후 구성될 서포터즈와 함께 자사몰을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해 나가는 창구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원디어푸드 '동원몰'·오프라인 이어 판로 확대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동원그룹은 식품사업 계열사인 동원F&B가 건강기능식품 온라인몰 ‘웰프’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원F&B가 자체 건기식 전문 온라인몰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웰프는 건강한 삶의 방식을 뜻하는 ‘웰니스(Wellness)’와 ‘플러스(Plus)’의 합성어로, 건강한 삶의 방식에 사람(People)과 공간(Place) 등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웰프에서는 동원F&B의 모든 건기식을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을 비롯해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4개 브랜드의 180여개 제품이 마련돼 있다.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은 그동안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몰인 ‘동원몰’과 전국 85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다. 여기에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자사몰을 통해 판매 채널을 다변화했다. 건기식 소비 시장에서 온라인 경로의 고객 유입 및 거래액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 만큼 이번 자사몰 오픈으로 인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동원F&B는 자사몰 웰프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 가입 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자사몰 오픈을 통해 기존 10만명에 달하는 오프라인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해졌다”며 “향후 구성될 서포터즈와 함께 자사몰을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해 나가는 창구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원F&B는 이번 자사몰 오픈에 앞서 맞춤형 건기식을 소분해 판매하는 서비스인 ‘지앤씨 루틴스 팩’을 론칭하는 등 건기식 사업 전반의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진위에 따라 위험한 상황"...가해자인가 피해자인가
- 적진서 마주한 민간인 풀어줬다가..사상 최악의 전사자 발생[그해 오늘]
- “49조 시총 성장 전망”…주목되는 2차전지는 ‘이것’
- ‘넥스트 오징어게임이 없다’…위기에 몰린 K콘텐츠
- 車만 만들면 끝 아니다…현대차도 뛰어든 '데이터' 전쟁
- 속옷 입고 전 여친 침대에 누운 男…동행한 경찰에 딱 걸렸다
- 극단적 선택하려 주차장서 불 낸 40대 택배기사 구속
- “틀딱? 그런 노인혐오 없어…노인과 청년, 얼마든지 친구”
- 송해나 "톱모델 A군과 4년 간 열애했다" 고백
- 뜻밖의 발견… '귀공자' 고아라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