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유토피아' 엄태화 감독 "박서준 연기 종합 선물 세트 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박서준이 연기 내공을 터트릴 전망이다.
'콘크리트 유토피아' 측은 오는 8월 개봉을 앞두고 박서준의 스틸을 28일 공개했다.
박서준이 연기한 민성은 극한의 재난 속에서 가족을 지키고자 하는 강한 책임감을 지닌 인물이다.
엄태화 감독은 "박서준의 연기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박서준이 연기 내공을 터트릴 전망이다.
'콘크리트 유토피아' 측은 오는 8월 개봉을 앞두고 박서준의 스틸을 28일 공개했다.
박서준이 연기한 민성은 극한의 재난 속에서 가족을 지키고자 하는 강한 책임감을 지닌 인물이다. 생존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며 점차 변화해간다. 박서준은 남다른 몰입도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선택의 갈림길에 선 민성의 위태로운 눈빛과 갈등하는 내면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구축했다.
특히 영탁 역을 맡은 이병헌과 특별한 케미가 관전 포인트다. 여기에 명화 역의 박보영과 함께 재난 상황 속에서도 서로를 지키기 위해 애쓰는 가족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표현해내며 현실 부부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엄태화 감독은 "박서준의 연기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돼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오늘 8월9일 개봉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규리, 흠뻑 젖었어도 '미모' 살아있네…전신샷도 '아찔' - 스포츠한국
- 샤이니, KSPO돔 호령한 15년차 아이돌의 폭풍 같은 에너지[스한:리뷰](종합) - 스포츠한국
- "옷 입어..." 김지은 수영복 자태, SNS서 반응 터졌다 '훌러덩' - 스포츠한국
- SNS 사생활 폭로 사실무근… 황의조 매니지먼트사 "법적 대응할 예정" - 스포츠한국
- 제시, 얇은 끈 감당 못할 넘치는 볼륨감…탈아시안급 S라인 몸매 - 스포츠한국
- 권은비, 볼륨감에 단추 안 잠기나? '파격' 시스루 패션 - 스포츠한국
- 나비, 수영복에 끈이…가리기 힘든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선미, 촉촉하게 젖은 모습이…묘한 관능미까지 - 스포츠한국
- 현아, 퇴폐적 섹시미 자랑한 워터밤 무대 의상 - 스포츠한국
- ‘매이닝 선두타자 출루’ 키움 맥키니, 요키시 빈자리 메울까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