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임윤아·이준호의 로맨스…시청률·화제성 꽉 잡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더랜드'가 시청률과 화제성을 잡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가 2주 연속으로 화제성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가 하면 시청률 상승세도 타고 있다.
'킹더랜드'에서 완성형 로맨스 케미스트리를 뽐내는 임윤아와 이준호도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구원(이준호 분)과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 분)가 로맨스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킹더랜드'가 시청률과 화제성을 잡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가 2주 연속으로 화제성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가 하면 시청률 상승세도 타고 있다.
28일 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펀덱스(FUNdex)에 따르면 '킹더랜드'는 6월 4주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킹더랜드'에서 완성형 로맨스 케미스트리를 뽐내는 임윤아와 이준호도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도 이준호와 임윤아는 각각 1위와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시청률 또한 1회 5.1%(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으로 시작해 2회 7.5%, 3회 9.1%로 매회 상승세를 기록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4회는 9.6%를 기록하며 방송 2주 만에 10%대 시청률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구원(이준호 분)과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 분)가 로맨스 드라마다. 호텔을 배경으로 유쾌하면서도 밝은 극의 분위기와 가볍게 볼 수 있는 로맨스, 임윤아, 이준호의 열연이 몰입감을 끌어올리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