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SaaS 앱 통합 관리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마존웹서비스(AWS) 콘솔에서 다양한 SaaS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게 됐다.
27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AWS는 기업에서 사용하는 SaaS 앱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AWS 앱패브릭'을 공개했다.
AWS 앱패브릭은 기업에서 사용하는 SaaS 앱을 연동해 사용 및 성능에 대한 통합 모니터링을 할 수 있게 한다.
AWS 앱패브릭은 현재 슬랙, 지라 등 17개의 SaaS 앱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우용 기자)아마존웹서비스(AWS) 콘솔에서 다양한 SaaS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게 됐다.
27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AWS는 기업에서 사용하는 SaaS 앱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AWS 앱패브릭'을 공개했다.
AWS 앱패브릭은 기업에서 사용하는 SaaS 앱을 연동해 사용 및 성능에 대한 통합 모니터링을 할 수 있게 한다. 앱패브릭은 앱의 패턴, 보안 위협 등을 분석할 수 있게 데이터를 집계 및 정규화하고, 교차 앱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전체 앱에 공통 정책을 설정하는 것도 가능하고, 비정상적인 활동을 감시해 상황발생 시 담당팀에 알림을 보낸다.
AWS 앱패브릭은 현재 슬랙, 지라 등 17개의 SaaS 앱을 지원한다.
연말께 생성 AI 플랫폼 서비스 '아마존 베드록'으로 개발된 AI 도우미가 앱패브릭에 추가될 예정이다.
AWS 앱패브릭은 미국 동부(버지니아 북부), 유럽(아일랜드), 아시아태평양(도쿄) 등의 리전에서 이용가능하다.
김우용 기자(yong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WS, '생성 AI 혁신센터' 설립에 1억 달러 투자
- '클라우드 1위' AWS, AMD AI칩 탑재 검토…엔비디아 독점 체제 흔들까
- AWS, 보안 전용 데이터레이크 정식 출시
- AWS, 생성AI 대전 참전…챗봇·검색 등 대형언어모델 출시
- "엔비디아 AI칩 블랙웰, 서버 탑재시 과열"
- [방은주의 쿼바디스] 대한민국에 SW는 없다
- '20주년' 지스타2024, 21만명 다녀갔다…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