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CATCH AI 기업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취업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CATCH AI 기업관'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캐치가 Chat GPT, 자율주행, 알고리즘 등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되고 있는 AI 특화 기업을 선정해 CATCH AI 기업관을 만들었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부장은 "최근 AI는 다양한 업계에서 활용되고 있고 향후 관련 인력 채용도 활발히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CATCH AI 기업관이 개인에게 적합한 AI 기업을 찾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취업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CATCH AI 기업관'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캐치가 Chat GPT, 자율주행, 알고리즘 등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되고 있는 AI 특화 기업을 선정해 CATCH AI 기업관을 만들었다. 기업관에서는 AI 기업 정보, 진행 중인 채용공고 등 AI 기업 취업에 필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CATCH AI 기업관은 주요 카테고리별로 AI 기업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요즘 뜨는 핵심기술' 파트에서는 ▲시각지능 ▲언어지능 ▲로보틱스 ▲솔루션 ▲알고리즘 카테고리에 따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인기 키워드' 파트는 구직자들이 선호하는 ▲초봉 4천 이상 ▲핫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등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또 직무별 카테고리를 통해 희망 직무 모집 기업을 살펴볼 수도 있다. ▲개발 ▲서비스기획 ▲디자인 ▲마케팅/광고로 분류했으며, 직무가 적힌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 직무를 확인하고 싶다면, 상세 조건에서 직무 조건을 변경하면 된다.
기업관 페이지의 '채용공고 모아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각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공고를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다. 기업형태, 직무, 지역 등 상세 조건 필터를 통해 AI 기업 중에서도 특히 구직자와 잘 맞는 채용공고를 맞춤형으로 확인 가능하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부장은 "최근 AI는 다양한 업계에서 활용되고 있고 향후 관련 인력 채용도 활발히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CATCH AI 기업관이 개인에게 적합한 AI 기업을 찾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