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이번엔 발레리나 콘셉트...또 신드롬 일으킬까

이예은 2023. 6. 28.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뉴진스가 우아한 발레리나 컨셉으로 전 세계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고 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28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미니 2집 앨범 'Get Up'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뉴진스는 앨범에 담긴 6곡 전부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한편, 뉴진스는 앨범 발매에 앞서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첫 팬미팅 'Bunnies Camp'를 개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컴백을 앞둔 뉴진스가 우아한 발레리나 컨셉으로 전 세계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고 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28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미니 2집 앨범 'Get Up'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 뉴진스는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쉬폰 소재의 의상과 토슈즈를 입고 우아하고 순수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매 컴백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킨 뉴진스는 이번에도 일찌감치 신드롬급 인기를 예고했다. 

실제 앨범 수록곡 'ASAP' 뮤직비디오 티저는 27일 공개되자마자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랐다. 

심지어 28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에서 조회수 325만 회를 기록하며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또 세계 최대 팝 시장인 미국에서도 4위를 기록하는 등 기세가 예사롭지 않다.

그 외에도 유럽⋅동남아까지 전 세계 20여 국가·지역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진입해 뉴진스의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엿보게 했다.

뉴진스의 미니 2집 'Get Up'은 오는 7월 21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앨범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Super Shy', 'ETA', 'Cool With You'를 비롯해 'New Jeans', 'Get Up', 'ASAP'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뉴진스는 앨범에 담긴 6곡 전부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여기에 '파워퍼프 걸' 등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은 물론 예상을 뛰어넘는 깜짝 게스트 출연이 기다리고 있다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뉴진스는 앨범 발매에 앞서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첫 팬미팅 'Bunnies Camp'를 개최한다. 이어 같은 달 7일 'Super Shy'와 'New Jeans'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어도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