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당당 시리즈’ 신메뉴 2종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가 외식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29일 당당 시리즈의 신메뉴인 '당당 순살치킨 트윈버거'와 '당당 후라이드 순살치킨'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당당 시리즈 소비 데이터에서 착안했다.
18일까지 당당 시리즈 전체 판매량 중 당당 후라이드 치킨 판매량이 46 %에 달해 후라이드에 대한 고객 수요가 가장 높았다.
당당 순살치킨 트윈버거는 얼리지 않은 빵을 사용해 첫 식감이 부드럽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메뉴는 당당 시리즈 소비 데이터에서 착안했다. 18일까지 당당 시리즈 전체 판매량 중 당당 후라이드 치킨 판매량이 46 %에 달해 후라이드에 대한 고객 수요가 가장 높았다. 당당 시리즈는 외식과 모임이 많은 지난해 8월 말복, 10월 연휴, 12월 크리스마스이브 전후로 매출과 온라인 검색량이 급격히 올랐다. 이에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 모임이나 가족 단위에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순살 후라이드 메뉴 2종을 기획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당당 순살치킨 트윈버거는 얼리지 않은 빵을 사용해 첫 식감이 부드럽다. 스모크 머스타드 소스가 은은한 직화 풍미를 준다. 1팩에 2입 구성으로 가성비가 높고 가정에서 토마토와 양상추 등을 추가하면 특별한 나만의 버거를 즐길 수 있다.
당당 후라이드 순살치킨은 국내산 냉장육을 큼직하고 두툼하게 잘라 고기의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두툼한 고기에 맛이 고르게 배고 누구나 선호하는 맛을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배합 테스트를 거쳤다.
한상인 홈플러스 메뉴개발총괄이사는 “고품질·가성비 델리 신메뉴를 지속 출시해 물가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경 “와서 해 봐”, 제작진 무리한 요구에 분노 (몸쓸것들)
- 이수진, 57세 안 믿겨…韓 대표로 3관왕까지
- ‘우이혼’ 돌싱 유깻잎 새 출발…인생 제2막 연다 [공식]
- 송해나 톱모델 열애 고백→조현아 기면증 호소 (강심장리그)
- 학폭 드라마 ‘미성년자들’ 수진役 강안나 하차→이시안 합류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