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성 ‘심야괴담회3’ 합류…이경영 게스트 진행시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황제성이 MBC '심야괴담회' 시즌3에 다시 합류한다.
MBC는 28일 "'심야괴담회' 개국공신이자, 원조 괴담꾼인 황제성이 시즌3 MC로 다시 돌아온다. 시즌1 하차 이후 1년 4개월 만의 복귀다"라고 발겼다.
MBC에 따르면 '심야괴담회' 파일럿 방송부터 함께했던 황제성은 공포에 특화된 큰 눈으로 김숙과는 '눈알좌 호흡'을, '괴심 파괴자' 김구라와는 앙숙 호흡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심야괴담회' 시즌3는 7월 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는 28일 “‘심야괴담회’ 개국공신이자, 원조 괴담꾼인 황제성이 시즌3 MC로 다시 돌아온다. 시즌1 하차 이후 1년 4개월 만의 복귀다”라고 발겼다.
MBC에 따르면 ‘심야괴담회’ 파일럿 방송부터 함께했던 황제성은 공포에 특화된 큰 눈으로 김숙과는 ‘눈알좌 호흡’을, ‘괴심 파괴자’ 김구라와는 앙숙 호흡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특히 황제성이 소개했던 ‘오사카 민박집’은 지금까지도 레전드 사연으로 손꼽힌다.
지난 시즌 자리를 비운 동안에도 황제성 복귀 희망 요청이 쇄도했다고. 황제성은 “시즌3에서는 반드시 완불을 받고 말겠다”고 했다.
‘심야괴담회’ 시즌3는 7월 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경 “와서 해 봐”, 제작진 무리한 요구에 분노 (몸쓸것들)
- 이수진, 57세 안 믿겨…韓 대표로 3관왕까지
- ‘우이혼’ 돌싱 유깻잎 새 출발…인생 제2막 연다 [공식]
- 송해나 톱모델 열애 고백→조현아 기면증 호소 (강심장리그)
- 학폭 드라마 ‘미성년자들’ 수진役 강안나 하차→이시안 합류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