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페어 진행… 참여 브랜드 2배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9일까지 웨딩페어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웨딩 페어'는 혼수 및 예물을 쇼핑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행사다.
웨딩 페어기간에는 구매 금액을 최대 2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및 추가 50%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딩 마일리지' 참여 브랜드에서 1500만원 이상 구매한 웨딩 멤버스 고객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라운지 1회 이용' 및 '발레 파킹 1회 이용' 혜택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9일까지 웨딩페어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웨딩 페어’는 혼수 및 예물을 쇼핑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행사다. 대표적으로 ‘웨딩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 등의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예비 신혼부부를 맞이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예비 신혼 부부가 선호하는 럭셔리, 주얼리 상품군 수요를 반영해 프리미엄에 초점을 맞췄다.
웨딩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를 지난해 대비 2배 가량 확대했다. 웨딩 마일리지는 롯데 웨딩 멤버스에 가입 후 9개월 동안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제도다.
웨딩 페어기간에는 구매 금액을 최대 2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및 추가 50%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페어에서는 ‘구찌’, ‘펜디’ 등 럭셔리 브랜드부터 ‘프리츠한센’, ‘루이스폴센’, ‘다이슨’ 등 해외 가구 가전 브랜드까지 상품군을 지난해 대비 2배 가량 늘린 총 110개로 확대했다.
웨딩 멤버스 가입 고객에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웨딩 마일리지’ 참여 브랜드에서 1500만원 이상 구매한 웨딩 멤버스 고객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라운지 1회 이용’ 및 ‘발레 파킹 1회 이용’ 혜택을 받는다. 롯데호텔과 협업 프로모션을 최초로 진행한다. 웨딩 페어 기간 동안 누적 구매 금액이 2000만·5000만원을 넘는 고객에 롯데호텔 골드·플래티넘 등급을 제공한다.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도 진행한다. ‘컨버스’를 커스텀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SNS 이벤트’ 롯데백화점 4개점(월드몰·인천·광복·동탄점) 컨버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29일 저녁 7시에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디얼 마이 웨딩’ 쇼핑 라이브를 진행해 시몬스, 삼성전자 제품을 선보인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앤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7월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 준비를 위해 백화점을 가장 많이 찾는 시즌이다”며 “근래 급증한 프리미엄 혼수 수요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WC 상하이’ 28일 개막… 中 5G 통신 굴기 노려
- LGU+, 전국서 100㎒폭 5G 가동…SKT·KT, 삼성 ‘64TR’로 맞대응
- LG, 초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연내 나온다
- [K원전 르네상스]두산애너빌리티, ‘사용후핵연료 관리’ 팔 걷었다
- [K원전 르네상스]한수원, 원전 이용률 견인…에너지 안보·탄소중립 포석
- [K원전 르네상스]SMR 등 글로벌 원전 수요 확대에 ‘생태계 복원’ 기대감
- 사랑재활요양센터, 70평형 대용량 공기 청정 살균기 도입…보다 안전한 공기 환경 조성
- 삼성 파운드리, 2025년 2나노·GaN 전력반도체 양산
- [2023 상반기 인기상품]고객만족-파이오링크/클라우드 네트워킹 솔루션/티프론트
- 일본 PM 법 바뀐다…7월부터 헬멧·면허 불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