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4년 열애' 톱모델과 결혼 생각했지만...술 때문에 이별" ('강심장리그')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송해나가 4년간 열애한 톱모델 남자친구와 헤어진 이유를 밝혔다.
27일 방송된 SBS '강심장리그'에서 송해나는 톱모델 A군과 4년간 열애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송해나는 연애에서 결혼하게 생각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그러자 이지혜는 "표정을 딱 보니까 미련이 뚝뚝 흐른다. 그런 사람 못 만난다"고 했지만, 송해나는 "미련은 없다. 방송 나와서 항상 나쁜 남자에 대해서만 얘기했다. 나한테도 굉장히 좋았던 사람이 있었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모델 송해나가 4년간 열애한 톱모델 남자친구와 헤어진 이유를 밝혔다.
27일 방송된 SBS '강심장리그'에서 송해나는 톱모델 A군과 4년간 열애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송해나는 "3년 전 축구 시작할 때 쯤 헤어졌다"면서 말문을 열었다. 그는 "어릴 때부터 얼굴 잘생긴 사람을 좋아한다. 선배님은 너무 유명한 사람이니까 쳐다만 보다가 '나를 모르겠지?'하며 지나쳤다"면서 "그 분이 다른 후배한테 '해나는 왜 만날 때마다 인사 안하냐. 방송도 하고 잘 나가니까 안 하나봐'라고 했다더라"며 했다. 그러면서 그는 "'나중에 꼭 먼저 인사 드리겠다'고 DM을 보냈다. 답이 와서 제 번호와 '나중에 밥 한번 사달라'고 남겼다. 이후 만나서 밥도 먹고 얘기도 하다 보니 4년을 만나게 됐다"며 먼저 대시한 사실을 밝혔다.
송해나는 연애에서 결혼하게 생각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그는 "이상형이 술을 안 마시는 사람이다. 다양한 쓰레기를 만나 봤는데, 다 술, 여자 좋아하고 다 바람으로 이어지더라"면서 "이 남자는 그런 걱정을 안하게 해줬다. 술도 별로 안 좋아하고 불안하게 하지 않으니까 편하게 일하고 편하게 사랑할 수 있었으니까 결혼 생각도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결정적으로 헤어진 계기도 털어놨다. 송해나는 "2년 지나 너무 익숙해지다 보니까 전에 쓰레기 같았던 전 남자친구들의 행동을 제가 똑같이 하고 있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송해나는 "방 청소를 하는데 벽에 붙여뒀던 스티커 사진이 떨어져서 보니 뒤에 글이 써 있더라. '네가 이 글을 봤을 때면 우리는 이미 헤어졌을 수도 있겠다. 네가 집에 없을 때 내가 잠깐 다녀왔는데 너는 여전히 술을 마시고 있고 나는 안중에도 없고'라며 써 있더라"면서 "'아직 헤어진 게 아니라면 내 마음은 이런 거니까 네가 알아줬으면 좋겠다. 만약 이 글을 읽고 헤어질 마음이 있다면 나한테 이야기 해줘라'고 써 있더라. 그걸 제가 발견할 때까지 항상 똑같이 했다는 거 아니냐"고 했다.
송해나는 헤어진 그날도 떠올렸다. 그는 "축구 유니폼 입고, 축구 감독님의 스승의 날이니까 꼭 가야 했다"며 "그날 '이제 그만 봤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네가 바빠지고 축구 좋아하는 동안 나 또한 다른 시야가 열린 것 같다. 너도 너만의 다른 분야가 새로 생겼으니 그거에 집중하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이야기로 헤어졌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이지혜는 "표정을 딱 보니까 미련이 뚝뚝 흐른다. 그런 사람 못 만난다"고 했지만, 송해나는 "미련은 없다. 방송 나와서 항상 나쁜 남자에 대해서만 얘기했다. 나한테도 굉장히 좋았던 사람이 있었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어색해...한 집에서도 각자 생활" ('동상이몽2')[SC리뷰]
- 한혜진 "수치스러운 옷 입고 런웨이...끝나고 나서 울었다" ('한혜진')
- 인교진 "♥소이현, 빵 한 달에 한 번·라면 두 젓가락 먹어"…소이현 "불쌍한 인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