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나 뉴진스, 신드롬 조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뉴진스(NewJeans)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연일 전 세계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고 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포토를 공개했다.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은 7월 21일 발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컴백을 앞둔 뉴진스(NewJeans)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연일 전 세계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고 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뉴진스는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쉬폰 소재의 의상과 토슈즈로 우아하고 순수한 매력을 뽐냈다. 멤버마다 다른 헤어 장식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면서도 다같이 모였을 때 강력한 비주얼 시너지를 발휘했다.
⋅
데뷔 때부터 신선한 프로모션 전략과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콘셉트로 화제를 불러모은 뉴진스는 이번에도 일찌감치 신드롬급 인기를 예고했다.
실제 앨범 수록곡 ‘ASAP’ 뮤직비디오 티저는 27일 공개되자마자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랐다. 금발로 변신한 뉴진스의 모습과 몽환적인 사운드가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 티저는 28일 오전 8시 현재 유튜브에서 조회수 325만 회를 넘어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다. 또한 세계 최대 팝 시장인 미국에서도 4위를 기록하는 등 그 기세가 예사롭지 않다.
그밖에 캐나다, 멕시코, 페루, 칠레, 아르헨티나 등 북미와 중남미에서 큰 인기를 보이는 한편, 유럽⋅동남아까지 전 세계 20여 국가/지역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진입해 뉴진스의 글로벌 영향력을 엿보게 했다.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은 7월 21일 발표된다. 앨범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Super Shy’, ‘ETA’, ‘Cool With You’를 비롯해 ‘New Jeans’, ‘겟 업’, ‘ASAP’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뉴진스는 앨범에 담긴 6곡 전부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파워퍼프 걸’ 등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은 물론 예상을 뛰어넘는 깜짝 게스트 출연이 기다리고 있다.
뉴진스는 앨범 발매에 앞서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첫 팬미팅 ‘Bunnies Camp’를 연다. 이어 같은 달 7일 ‘Super Shy’와 ‘New Jeans’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어도어]
뉴진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