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의 핑크빛 말리부 드림하우스, 이번에는 켄과 함께 에어비앤비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강석봉 기자 2023. 6. 28. 09: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비를 대신해 말리부 ‘드림하우스’에 있는 자신의 방을 에어비앤비에서 호스팅하는 켄... 세상 모든 바비 팬의 로망인 핑크빛 드림하우스에서 머무를 수 있는 기회 열려
오는 7월 영화 ‘바비’의 개봉을 맞아 호스트 켄이 새 단장을 마친 말리부 드림하우스에 행운의 게스트 두 명을 초대
바비랜드를 꿈꾸는 팬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특별한 기회


올여름, 바비의 말리부 드림하우스가 다시 돌아왔다. 지난 2019년 에어비앤비를 통해 공개되어 많은 성원을 받았던 바비의 ‘드림하우스’에서 숙박할 수 있는 기회가 다시 열린 것이다. 이번에는 바비가 아닌 켄이 호스팅해 특별함을 더한다.

실사 영화 ‘바비(Barbie)’의 개봉을 앞두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바비를 대신해, 영화의 또 다른 주인공 라이언 고슬링이 맡은 ‘켄’이 새롭게 단장한 말리부 드림하우스의 호스트로서 1박 2일 동안 멋진 시간을 보낼 두 명의 게스트를 초대한다.

지금까지는 바비 옆을 병풍처럼 지키는 일차원적 캐릭터에 불과했던 켄. 그랬던 그가 바비의 말리부 드림하우스를 롤러 블레이드를 비롯한 자신만의 취향으로 새롭게 단장하여 선보인다. 이렇듯 켄의 감성과 그만의 ‘케너지(켄+에너지)’가 더해진 공간이지만, 마치 인형의 집을 실물 사이즈로 제작한 듯한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핑크빛 인테리어는 드림하우스의 주인은 누가 뭐래도 ‘바비’임을 보여준다. 지난번 게스트 맞이 이후 진행된 드림하우스 리노베이션에 바비가 적극 참여했기 때문이다.

켄은 “드림하우스는 모든 사람의 로망이 응집된, 말 그대로 꿈같은 집”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저만의 ‘켐성’이 더해진 드림하우스에서 빨리 게스트를 맞이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영화 ‘바비’(감독 그레타 거윅)는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 아메리카 페레라, 케이트 맥키넌, 이사 레이, 레아 펄먼, 윌 페럴 등 쟁쟁한 출연진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올여름 기대작이다. 영화의 개봉을 축하하는 의미로 켄이 직접 캘리포니아 말리부에 위치한 바비의 드림하우스 호스팅에 나선다.

숙소 소개


사계절 화창한 말리부 해변에 자리 잡은 바비의 드림하우스. 탁 트인 전망이 매력적인 이곳은 켄이 선보이는 지상 낙원을 경험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바비의 팬이라면 누구나 말리부 드림하우스에 있는 켄의 방에서 2023년 7월 21일과 7월 22일에 각각 진행되는 1박 2일의 숙박 기회(총 2회)에 응모할 수 있다. 1박당 숙소에 머무를 수 있는 게스트는 최대 2명이다. 선정된 게스트는 비용 없이 무료로 드림하우스에서 숙박하게 된다. 해변에서 어떻게 하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잘 알지만, 숫자와 계산에는 영 소질이 없는 켄이 숙박 요금을 얼마나 받아야 할지 정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동화 같은 총 천연색의 드림하우스에 머무르게 될 게스트에게는 다음과 같은 특전이 주어진다.

○ 바비 못지않게 화려한 의상으로 가득한 켄의 옷장을 둘러보며 최고의 해변 룩 완성해 보기
<span style=“font-weight: var(--bs-body-font-weight);”>○ 잠자고 있는 내 안의 카우보이를 깨워 켄의 야외 디스코장에서 라인 댄스를 배우고, 아름다운 노을 아래 켄이 연주하는 기타 선율에 따라 연인을 위한 세레나데 부르기</span>
<span style=“font-weight: var(--bs-body-font-weight);”>○ 일행과 인피니티 풀에서 일광욕과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며 누가 더 해변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나 대결하기</span>
<span style=“font-weight: var(--bs-body-font-weight);”>○ 바비의 집에 켄이 구축한 그만의 왕국 ‘켄덤’ 체험을 기념하는 의미로 제공되는 임팔라 롤러 블레이드와 서핑 보드 수령</span>


예약 방법


바비랜드 주민이라면 누구나 7월 17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 기준, 한국시간 기준 18일 오전 2시)부터 에어비앤비 웹사이트에서 켄의 방을 예약할 수 있다. 말리부까지의 왕복 교통편은 게스트가 부담해야 한다.

켄처럼 에어비앤비 방 호스팅에 관심이 있다면? 에어비앤비 호스팅으로 수입을 올리는 방법은 에어비앤비 웹사이트의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3년 7월 21일로 예정된 영화 ‘바비’의 개봉을 축하하고 여성 권익 증진이라는 대의를 응원하는 의미로, 에어비앤비에서는 이번 숙박으로 인한 수익을 전 세계 아동 구호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국제 비정부기구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할 예정이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어린이, 가족 및 지역사회에 학습 자원 및 지원을 제공하여 어린 소녀들이 자신감을 키우고 우수한 학업 성적을 거둘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모든 아이들이 성공을 향한 기회를 동등하게 누릴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