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야, 서울디지털재단 홍보대사 위촉
김원희 기자 2023. 6. 28. 09:40
그룹 ADYA(에이디야)가 서울디지털재단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에이디야는 지난 26일 서울디지털재단(이사장 강요식)의 서울디지털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에이디야는 향후 2년간 서울디지털재단의 다양한 사업과 온․오프라인 행사 홍보 활동을 맡는다. 그 첫 활동으로 서울디지털재단이 메타버스 서울 내에 론칭한 반려동물 입양 서비스 ‘메타서울펫’ 홍보 영상에 출연해 시민들과 만난다.
이날 에이디야는 “서울시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서울디지털재단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스럽다”라며 “에이디야만의 매력으로 서울 시민과 친근하게 소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이디야는 앞으로도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트렌디한 감각을 발휘해 서울디지털재단과 시민을 잇는 소통의 창구가 될 전망이다.
에이디야는 ‘모험’을 의미하는 어드벤처(adventure) 에이디(AD)와 스페인어로 ‘출발’을 뜻하는 ‘야’(YA)가 합쳐진 팀명으로 ‘우리들만의 모험을 출발한다’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지난 5월 9일 싱글 앨범 ‘Per’로 가요계에 데뷔해 음악 프로그램 및 각종 대학 축제 등에 활약하고 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