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민장학회 내달 20일까지 중·고등생 장학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보은군민장학회는 다음 달 20일까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성적·복지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성적장학금은 중학생 30만원, 고등학생 50만원을 지급한다.
복지장학금은 중학생 20만원, 고등학생 40만원을 준다.
보은군민장학회는 지난달에 대학생 234명에게 향토장학금, 성적우수장학금, 복지장학금으로 총 3억7650만원을 지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은=뉴스1) 장인수 기자 = 충북 보은군민장학회는 다음 달 20일까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성적·복지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성적장학생은 군내 중·고등학교 재학생으로 성적이 재적 학년의 100분의 10 이내 해당하고 학교장이 추천하면 된다.
복지장학생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 가족 지원대상자, 장애인등록법상 심한 장애인 등이 신청 대상이다.
다만 장학금을 중복해 신청할 수 없다. 상반기 충북인재양성재단 장학금 수령자도 제외한다.
성적장학금은 중학생 30만원, 고등학생 50만원을 지급한다. 복지장학금은 중학생 20만원, 고등학생 40만원을 준다.
군청 행정과 평생학습팀에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다음 달 중에 최종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보은군민장학회 누리집을 참조하거나 행정과 평생학습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은군민장학회는 지난달에 대학생 234명에게 향토장학금, 성적우수장학금, 복지장학금으로 총 3억7650만원을 지급했다.
jis490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첫 성관계, 300만원'…유명 대기업 대표, 24살 어린 내 약혼녀와 성매매"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병만 씨가 돈 다 잃을까 봐 불안"…'사망보험 20개 가입' 김병만 전처의 문자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조여정·성시경, 13년 전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어색했지만"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