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림 “시집살이 한 덕에 독한 시어머니 연기 잘 해” 고백(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용림이 독한 시어머니 연기 비결을 공개했다.
6월 28일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데뷔 60년 차 배우 김용림의 일상이 공개된다.
김용림은 스트레칭은 물론이고 중량을 올리며 웨이트 운동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건강한 하루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용림은 "친정엄마가 6.25 전쟁 때 중고등학생이었던 오빠들을 지하실에 감추고 영양식인 콩죽을 가마솥에 매일 쒀 주셨다"며 친정어머니에 대한 향수를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김용림이 독한 시어머니 연기 비결을 공개했다.
6월 28일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데뷔 60년 차 배우 김용림의 일상이 공개된다.
김용림은 83세의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허리를 꼿꼿하게 편 곧은 자세로 등장했다. 패널 이성미가 건강미 넘치는 그녀의 모습에 순간 “야(?)라고 할 뻔했다”며 감탄하자, 김용림은 “현재 80대 나이의 연기를 30대부터 머리에 흰 칠 하고 했으니 사람들이 옛날 모습 그대로라고 하는 게 당연하면서도 서글프다”고 털어놨다.
김용림은 스트레칭은 물론이고 중량을 올리며 웨이트 운동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건강한 하루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인 한식 요리 대가 이종임 요리 연구가를 만나 힐링 푸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김용림은 “친정엄마가 6.25 전쟁 때 중고등학생이었던 오빠들을 지하실에 감추고 영양식인 콩죽을 가마솥에 매일 쒀 주셨다”며 친정어머니에 대한 향수를 떠올렸다. 이에 이성미가 “살아있는 역사책이다! 6.25 전쟁 때가 기억나냐”며 놀라자, 그녀는 “당시 내 나이가 10살이었다. 그때 먹은 콩죽이 너무 맛있었는데 집에서는 쒀 먹기 쉽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콩죽을 요리하면서 서로의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기도 했다. 특히 김용림은 “우리 남편은 외아들이라 시어머니가 귀하게 키워서 요리라는 걸 전혀 할 줄 모른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시집살이 얘기하려면 장편소설로 쓸 수 있다”는 그녀는 ‘독한 시어머니’ 연기를 잘하는 이유도 시어머니 눈동자를 평생 똑바로 보지 못하고 살았던 시집살이 때문이라며 일화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8일 오후 8시 방송. (사진=TV조선)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이다해, 몰디브서 아찔 비키니 자태…♥세븐 또 반하겠네
- 오연수 “♥손지창과 각자 생활, 한집서 잠만 자는 사이” (너는내운명)
- 소유 치명적인 비키니 자태, 감탄만 나오는 핫한 글래머 몸매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문경은, 연대 음대 여신 아내 공개 “스키장서 처음 만나” (동상이몽2)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자이언트핑크 남편 손석구 닮은꼴? “사람들이 재혼한 줄 알아”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