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애플 공인 리셀러 프리스비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애플 공인 리셀러 숍인 '프리스비' 매장을 용산점 패션파크 6층에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프리스비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타깃으로 애플의 최신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으며 다양한 컬러의 정품 엑세서리와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제품들로 구성된 존을 마련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점 단독 할인 프로모션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애플 공인 리셀러 숍인 ‘프리스비’ 매장을 용산점 패션파크 6층에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프리스비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는 애플 제품 프로모션 및 보상 할인 혜택, 무이자 할부, 기업구매 솔루션, 고객지원까지 매장에서 원스톱으로 경험 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Mac, iPad 전 제품 5% 단독 할인 등 ‘용산 아이파크몰점’ 단독 프로모션 혜택도 만나 볼 수 있다.
프리스비는 애플 및 국내외 트렌디한 IT 액세서리 판매와 함께 고객 맞춤 제품 솔루션과 교육,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경험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 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애플 공인 리셀러샵으로, 현재 서울 및 수도권,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의 지역에서 총 28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아이파크몰은 프리스비 오픈을 기념해 총 6천 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썸머 스페셜 경품 블록버스터’ 이벤트를 마련 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여름 세일 기간인 내달 9일까지 패션파크, 리빙파크, 테이스트파크 등에서 단일브랜드 10만원 이상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 한 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및 중복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5명), 아이패드 프로(10명), 애플워치 울트라(15명), 에어팟 맥스(20명), 아이파크몰 더포인트 3만점(45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여름세일과 프리스비 오픈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역대급 경품 대잔치를 준비 했다”며 “다양한 할인 및 고객 사은 혜택을 누리며 즐겁게 여름 휴가 준비를 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진위에 따라 위험한 상황"...가해자인가 피해자인가
- 적진서 마주한 민간인 풀어줬다가..사상 최악의 전사자 발생[그해 오늘]
- “49조 시총 성장 전망”…주목되는 2차전지는 ‘이것’
- ‘넥스트 오징어게임이 없다’…위기에 몰린 K콘텐츠
- 車만 만들면 끝 아니다…현대차도 뛰어든 '데이터' 전쟁
- 속옷 입고 전 여친 침대에 누운 男…동행한 경찰에 딱 걸렸다
- 극단적 선택하려 주차장서 불 낸 40대 택배기사 구속
- “틀딱? 그런 노인혐오 없어…노인과 청년, 얼마든지 친구”
- 송해나 "톱모델 A군과 4년 간 열애했다" 고백
- 뜻밖의 발견… '귀공자' 고아라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