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와서 해 봐”, 제작진 무리한 요구에 분노 (몸쓸것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경이 레전드급 미션에 경악한다.
30일 첫 방송되는 AXN·Kstar·MBC에브리원 신규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약칭 '몸쓸것들')에는 지금껏 본 적 없는 미션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5인 멤버 모습이 담긴다.
어떤 기상천외한 미션이 '몸쓸것들'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을까.
하지만 막상 챌린지가 시작되자 '몸쓸것들' 멤버들은 엄청난 코어의 힘과 인력을 과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첫 방송되는 AXN·Kstar·MBC에브리원 신규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약칭 '몸쓸것들')에는 지금껏 본 적 없는 미션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5인 멤버 모습이 담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김민경, 마선호, 장은실, 남경진은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 모여 풀파워 미션에 뛰어든다. 어떤 기상천외한 미션이 '몸쓸것들'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을까. 공개된 미션 정체에 현장 분위기는 순식간에 얼어붙는다. 멤버들은 인간의 한계를 느끼게 할 엄청난 위용의 미션에 "나 못 해요", "너무 크다", "이거 세다 세"라며 혀를 내두른다.
하지만 막상 챌린지가 시작되자 '몸쓸것들' 멤버들은 엄청난 코어의 힘과 인력을 과시한다. '피지컬 100' 출신 4인 멤버는 인간과 괴물 사이를 오가는 괴력을 과시, "이게 된다고?"라는 놀라움을 자아낸다고.
'몸쓸것들'은 30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5년차’ 한채아 “밤이 길고 외로웠겠다” 폭풍 눈물 (쉬는부부) [TV종합]
- 이수진, 57세 안 믿겨…韓 대표로 3관왕까지
- ‘우이혼’ 돌싱 유깻잎 새 출발…인생 제2막 연다 [공식]
- 송해나 톱모델 열애 고백→조현아 기면증 호소 (강심장리그)
- ‘사생활 폭로’ 황의조, 경찰에 고소장 제출 “강력 법적 대응”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