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15주년' 유키스, 2세대 감성 서머송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키스가 돌아온다.
유키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새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PLAY LIST)를 발매한다.
탱고뮤직은 "2세대 아이돌 그룹의감성을 첨가한 청량한 분위기의 유키스표 서머송"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유키스는 내달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 '위시 리스트'(WISH LIST)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키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새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PLAY LIST)를 발매한다.
‘만만하니’, ‘시끄러!!’, ‘0330’ 등의 곡으로 잘 알려진 유키스의 컴백은 약 5년 6개월 만이다. 데뷔 15주년을 맞아 수현, 훈, 기섭, 알렉산더, AJ, 일라이 등 6명이 의기투합해 새 앨범을 제작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갈래!’(The Wonderful Escape)를 비롯해 ‘파티 투나잇’(Party Tonight), ‘마이 페이보릿’(My Favorite), ‘괜찮아’(The Way You Are), ‘디어 맘’(Dear. Mom), ‘기억해줘’(Memories) 등 총 6곡을 담았다.
타이틀곡 ‘갈래!’는 ‘잠시나마 모든 것을 잊고 함께 떠나자’고 외치는 레트로풍 하우스 팝 장르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유키스 멤버들이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다시 모이는 과정을 담았다. 탱고뮤직은 “2세대 아이돌 그룹의감성을 첨가한 청량한 분위기의 유키스표 서머송”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유키스는 내달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 ‘위시 리스트’(WISH LIST)를 개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진위에 따라 위험한 상황"...가해자인가 피해자인가
- 적진서 마주한 민간인 풀어줬다가..사상 최악의 전사자 발생[그해 오늘]
- “49조 시총 성장 전망”…주목되는 2차전지는 ‘이것’
- ‘넥스트 오징어게임이 없다’…위기에 몰린 K콘텐츠
- 車만 만들면 끝 아니다…현대차도 뛰어든 '데이터' 전쟁
- 속옷 입고 전 여친 침대에 누운 男…동행한 경찰에 딱 걸렸다
- 극단적 선택하려 주차장서 불 낸 40대 택배기사 구속
- “틀딱? 그런 노인혐오 없어…노인과 청년, 얼마든지 친구”
- 송해나 "톱모델 A군과 4년 간 열애했다" 고백
- 뜻밖의 발견… '귀공자' 고아라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