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언스, 휴대폰 결제사 최초 애플페이 서비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언스가 휴대폰 결제사 최초 애플페이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KG모빌리언스 관계자는 "그동안 애플페이 서비스를 기다려온 가맹점과 고객을 위해 보다 안전하게 신규 서비스가 안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최적화된 결제 환경과 장애 없는 운영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맹점 지원과 내부 시스템 관리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서 등 통해 비대면 신청 가능
국내 애플페이가 지원되는 PG 파트너사로는 KG이니시스, NHN KCP, 나이스페이먼츠, 토스페이먼츠 등이 있으며 휴대폰 결제 PG사로는 현재 KG모빌리언스가 유일하다.
KG모빌리언스는 지난 8일 애플페이 서비스 신청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오픈했으나 내부 안정화 작업을 거쳐 오늘 28일 공식적으로 오픈 소식을 전했다.
애플페이 서비스 신청은 KG모빌리언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신청서 및 애플페이 특약서를 통해 간편하게 비대면 신청 가능하다. 신규 가맹점은 최초 서비스 신청 시 간편결제 내 애플페이 이용 항목을 선택하면 기존 결제서비스 항목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애플페이 서비스 신청 페이지는 KG모빌리언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G모빌리언스 관계자는 “그동안 애플페이 서비스를 기다려온 가맹점과 고객을 위해 보다 안전하게 신규 서비스가 안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최적화된 결제 환경과 장애 없는 운영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맹점 지원과 내부 시스템 관리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진위에 따라 위험한 상황"...가해자인가 피해자인가
- 적진서 마주한 민간인 풀어줬다가..사상 최악의 전사자 발생[그해 오늘]
- “49조 시총 성장 전망”…주목되는 2차전지는 ‘이것’
- ‘넥스트 오징어게임이 없다’…위기에 몰린 K콘텐츠
- 車만 만들면 끝 아니다…현대차도 뛰어든 '데이터' 전쟁
- 속옷 입고 전 여친 침대에 누운 男…동행한 경찰에 딱 걸렸다
- 극단적 선택하려 주차장서 불 낸 40대 택배기사 구속
- “틀딱? 그런 노인혐오 없어…노인과 청년, 얼마든지 친구”
- 송해나 "톱모델 A군과 4년 간 열애했다" 고백
- 뜻밖의 발견… '귀공자' 고아라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