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인기 게임 1위·애플 매출 2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컴투스가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제노니아'가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27일 0시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제노니아는 출시 하루 전부터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출시 당일 빠르게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
제노니아는 서버를 넘나드는 대규모 이용자간전투(PvP) 콘텐츠 '침공전'을 핵심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컴투스가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제노니아’가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27일 0시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제노니아는 출시 하루 전부터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출시 당일 빠르게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
매출 성과가 빠르게 반영되는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매출 순위가 2위까지 올라서며 시장에 안착했다.
제노니아는 서버를 넘나드는 대규모 이용자간전투(PvP) 콘텐츠 ‘침공전’을 핵심으로 내세우고 있다. 고 퀄리티 카툰 렌더링 방식의 그래픽, 150개 이상의 컷신을 활용한 스토리텔링도 주요한 매력으로 손꼽힌다.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모바일 게임에서 이례적인 ‘인-게임 GM’ 시스템 도입으로 유저와의 밀접한 소통을 늘리는 것은 물론 다양한 피드백을 지속 반영해 게임성을 높여간다는 목표다.
한편, 제노니아는 총 8개 월드, 32개 서버 중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들을 선물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