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파티 어클락’ 앞둔 숲속 요정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NMIXX)가 숲속 요정 비주얼을 담은 싱글 3집 콘셉트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엔믹스는 오는 7월 11일 세 번째 싱글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A Midsummer NMIXX's Dream)과 타이틀곡 '파티 어클락'(Party O'Clock) 발매를 앞두고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엔믹스는 정식 컴백에 앞서 7월 3일 히트 작사가 서지음이 노랫말을 쓴 수록곡 '롤러 코스터'(Roller Coaster)를 선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믹스는 오는 7월 11일 세 번째 싱글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A Midsummer NMIXX’s Dream)과 타이틀곡 ‘파티 어클락’(Party O‘Clock) 발매를 앞두고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28일 공개된 새 이미지에서 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은 푸르른 자연 속 신비로운 아우라를 발산했다. 형형색색 꽃들과 함께 미모를 뽐내는가 하면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엔믹스는 정식 컴백에 앞서 7월 3일 히트 작사가 서지음이 노랫말을 쓴 수록곡 ‘롤러 코스터’(Roller Coaster)를 선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온앤오프, 군백기 끝…완전체 포토 공개
- ‘콘트리트 유토피아’ 박서준, 이번엔 흥행 드림 이룰까[MK무비]
- 뉴진스, 더없이 우아하게 ‘겟 업’
- “밀린 출연료 4억 달라”…데니안·이병진, 엔터 대표 고소
- ‘엘리멘탈’ 부동의 1위…‘귀공자’ 3위 안착[MK박스오피스]
- 블랙핑크 지수, ‘꽃’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
- ‘마당이 있는 집’ 시체 냄새 비밀 밝혀졌다…김성오, ‘핑크폰 소녀’ 시신 유기
- 지민, ‘분노의 질주’ OST 美 빌보드 ‘핫 100’ 96위 재진입
- 세븐틴 ‘FML’, 美 ‘빌보드 200’ 8주 연속 차트인…자체 최장기간 기록 경신
- 톰 크루즈, 오늘 내한...‘미션7’ 주역들과 韓 홀린다[MK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