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 제이제이와 약혼 발표…"왜 시간을 낭비하겠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이 깜짝 약혼을 발표했다.
상대는 헬스 트레이너 겸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본명 박지은)다.
제이제이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줄리엔 강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함께 운동하는 영상 등을 올리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줄리엔 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모델 겸 배우로 최근에는 작품 활동보다 운동 관련 예능이나 콘텐츠 촬영에 매진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SNS에 반지 끼고 손깍지 사진 올려
제이제이, 구독자 111만 명 운동 유튜버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이 깜짝 약혼을 발표했다. 상대는 헬스 트레이너 겸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본명 박지은)다.
줄리엔 강은 27일 오후 자신의 SNS에 두 사람이 반지를 끼고 손깍지를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그는 사진과 함께 "그녀가 하나 뿐인 그 사람이라는 걸 알면서도 왜 시간을 낭비하겠나"라는 문구와 함께 'engaged(약혼)'이라는 태그를 달아 사진 속 반지가 약혼 반지임을 알렸다.
앞서 줄리엔 강은 지난 5월 SNS에 제이제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내 여자친구"라고 소개한 바 있다. 제이제이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줄리엔 강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함께 운동하는 영상 등을 올리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줄리엔 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모델 겸 배우로 최근에는 작품 활동보다 운동 관련 예능이나 콘텐츠 촬영에 매진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제이제이는 헬스 트레이너 겸 유튜버로 11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