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페이 가입고객 1천만 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는 종합금융플랫폼 KB페이가 런칭 2년8개월 만에 가입고객 1천만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KB 페이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뿐만 아니라 계좌, 포인트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실물없이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KB 페이에선 모바일학생증, 오픈뱅킹, KB 페이 머니, KB증권, 국민비서 알림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조성진 기자)KB국민카드는 종합금융플랫폼 KB페이가 런칭 2년8개월 만에 가입고객 1천만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KB 페이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뿐만 아니라 계좌, 포인트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실물없이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카드이용과 결제는 물론 대출 등 ‘모바일 홈’ 앱에서 제공하던 모든 서비스와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 다양한 혜택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KB 페이에선 모바일학생증, 오픈뱅킹, KB 페이 머니, KB증권, 국민비서 알림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대출 이동제 서비스, 국립수목원 예약 서비스도 추가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커머스와 여행 관련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으로 실생활에 밀접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 더욱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진 기자(csjjin200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국민카드, '새해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 현대카드·KB국민카드, 설 겨냥 선물세트 할인
- KB국민카드, 'KB 페이' 중심 앱 통합 완료
- "엔비디아 AI칩 블랙웰, 서버 탑재시 과열"
- [방은주의 쿼바디스] 대한민국에 SW는 없다
- '20주년' 지스타2024, 21만명 다녀갔다…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
- 美 가상자산 업계 "도지코인 지속 성장 가능성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