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군백기 끝…완전체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온앤오프(ONF)가 군백기를 끝내고 다시 완전체로 모였다.
2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 내국인 멤버 전원 전역 후 첫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그룹 활동의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멤버들의 의견에 따라 지난 2021년 국방의 의무가 있는 내국인 멤버 전원이 비슷한 시기에 군 복무를 시작했다.
온앤오프는 28일 오후 7시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전역 후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 내국인 멤버 전원 전역 후 첫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MK를 시작으로, 26일 제이어스와 와이엇, 27일 효진과 이션까지 모든 내국인 멤버가 육군 현역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사진 속 온앤오프는 약 1년 반 만에 한자리에 다시 모인 만큼 환한 미소로 반가운 인사를 건네고 있다. 하얀 티셔츠에 청바지를 맞춰 입은 채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변함없는 우정과 팀워크가 묻어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가장 먼저 전역한 MK를 시작으로 제이어스와 와이엇이 차례로 일본인 멤버 유와 함께 찍은 사진과 손 편지를 업로드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끝으로 효진과 이션까지 합류해 단체 사진을 완성시키며 그룹 활동 재개는 물론, 전역 후 함께 펼쳐 나갈 2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온앤오프는 28일 오후 7시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전역 후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늘한 김태희·신들린 임지연 [多리뷰해] - 매일경제
- 뉴진스, 더없이 우아하게 ‘겟 업’
- “밀린 출연료 4억 달라”…데니안·이병진, 엔터 대표 고소
- ‘엘리멘탈’ 부동의 1위…‘귀공자’ 3위 안착[MK박스오피스]
- 블랙핑크 지수, ‘꽃’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
- ‘마당이 있는 집’ 시체 냄새 비밀 밝혀졌다…김성오, ‘핑크폰 소녀’ 시신 유기
- 지민, ‘분노의 질주’ OST 美 빌보드 ‘핫 100’ 96위 재진입
- 세븐틴 ‘FML’, 美 ‘빌보드 200’ 8주 연속 차트인…자체 최장기간 기록 경신
- [인터뷰] ‘라방’ 김희정 “1순위는 연기, ‘골때녀’ 덕에 단단해져”
- 톰 크루즈, 오늘 내한...‘미션7’ 주역들과 韓 홀린다[MK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