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리얼, ‘엔리얼 라이트’ 보상판매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증강현실(AR) 글래스 제조사 엑스리얼(구 엔리얼)은 리브랜딩을 기념해 기존 엔리얼 라이트를 소유하고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엔리얼 라이트' 및 LG유플러스가 판매한 'U+리얼글래스'를 구매한 고객들이 엑스리얼 코리아 공식 카페에서 신청 후 제품을 보내면, 상태 확인 후 등급을 나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보상판매 링크와 쿠폰을 발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엑스리얼 스마트 스토어에서 1개월간 진행된다. 기존 ‘엔리얼 라이트’ 및 LG유플러스가 판매한 ‘U+리얼글래스’를 구매한 고객들이 엑스리얼 코리아 공식 카페에서 신청 후 제품을 보내면, 상태 확인 후 등급을 나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보상판매 링크와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네이버 엑스리얼 스토어 구매권으로 증정하며, 최대 10만원까지 제공돼 ‘엑스리얼 에어’ 또는 어댑터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엑스리얼은 올 3분기 중으로 ‘엑스리얼 빔’을 출시하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엑스리얼은 2019년 AR 기술을 바탕으로 선글라스 같은 외형의 제품을 개발했다. 지난해에는 약 79g의 가벼운 무게와 편의성을 가진 일반 소비자용 데일리 AR글라스 ‘엔리얼 에어’를 출시, 초도물량을 완판한 바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진위에 따라 위험한 상황"...가해자인가 피해자인가
- 적진서 마주한 민간인 풀어줬다가..사상 최악의 전사자 발생[그해 오늘]
- “49조 시총 성장 전망”…주목되는 2차전지는 ‘이것’
- ‘넥스트 오징어게임이 없다’…위기에 몰린 K콘텐츠
- 車만 만들면 끝 아니다…현대차도 뛰어든 '데이터' 전쟁
- 속옷 입고 전 여친 침대에 누운 男…동행한 경찰에 딱 걸렸다
- 극단적 선택하려 주차장서 불 낸 40대 택배기사 구속
- “틀딱? 그런 노인혐오 없어…노인과 청년, 얼마든지 친구”
- 송해나 "톱모델 A군과 4년 간 열애했다" 고백
- 뜻밖의 발견… '귀공자' 고아라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