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인천발 삿포로·보홀 노선 성공적 날갯짓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부산이 인천에서 신규 취항한 삿포로(일본)·보홀(필리핀) 두 노선이 높은 탑승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운항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지난 23일 인천-삿포로 및 인천-보홀 노선을 각각 신규 취항했다.
취항 첫 편부터 인천-삿포로 94%, 인천-보홀 99%로 각각 높은 탑승률을 기록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인천-보홀 신규 취항을 기념하기 위해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보홀 노선에 탑승하는 승객들 대상 기내 면세 프리미엄 위스키 특별 할인전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도권 시장 노선 다각화 강화 추진
[부산=뉴시스]원동화 기자 = 에어부산이 인천에서 신규 취항한 삿포로(일본)·보홀(필리핀) 두 노선이 높은 탑승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운항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지난 23일 인천-삿포로 및 인천-보홀 노선을 각각 신규 취항했다. 취항 첫 편부터 인천-삿포로 94%, 인천-보홀 99%로 각각 높은 탑승률을 기록했다.
인천-삿포로 노선은 에어부산 외에도 현재 다수 국적사가 운항 중이다. 항공사들간 경쟁이 극심한 노선이다.
인천-보홀은 필리핀 유명 여행지인 세부와 멀지 않은 위치에 있다. 상대적으로 국내에 덜 알려져 있어 현재 국내에서는 직항을 운항하는 항공사가 드물다. 7~8월 성수기 기간 예약률도 현재 94% 수준을 넘어섰다.
한편 에어부산은 인천-보홀 신규 취항을 기념하기 위해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보홀 노선에 탑승하는 승객들 대상 기내 면세 프리미엄 위스키 특별 할인전을 연다. 위스키 3종은 ▲카발란 비노바리끄 솔리스트 1L ▲글렌피딕 퍼페추얼 컬렉션 VAT4 18년 ▲잭 다니엘스 테네시 허니 1L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각각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h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음주 뺑소니' 친구 손절했다가…"친구들이 너무하다는데 과한건가요"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